패브릭 소파 및 가죽 소파 전문 브랜드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일부 제품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드플래닛은 소파 제작 과정별 원가를 모두 공개했으며 소파 제작을 위한 수입 원단과 수입 가죽 구매 비용, 원목 골조, 스펀지 등 기초 부자재 및 인건비까지 모든 항목의 투명한 원가를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하고 있다.

레스플래닛 관계자는 "공개한 원가를 바탕으로 일정 마진을 적용해 선보이고 있어, 매우 합리적으로 소파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특히 레드플래닛의 인기 제품인 신소재 패브릭 소파는 소프트터치 원단을 사용해 진드기나 곰팡이 등의 번식을 억제하는 등 항균성이 우수하며, 방수기능이 탑재돼 있어 물이나 비누로 얼룩을 손쉽게 얼룩을 세척할 수 있다.

한편, 수원 동탄 가구단지 및 용인 가구단지 인근에 있는 레드플래닛 동탄점에서는 가죽 소파와 아쿠아 클린 소파 등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비롯해 수입 매트리스와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제품들을 모두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다.

또,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환경부 승인을 받은 소독제로 1일 1회의 소독 및 방역을 하고 있으며, 매일 전 직원 체온 검사를 진행하고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