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Sufers in Residence’ 프로그램 출시

- 서퍼들의 천국인 하와이 보다 더 특별한 곳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3/25 [16:16]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Sufers in Residence’ 프로그램 출시

- 서퍼들의 천국인 하와이 보다 더 특별한 곳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3/25 [16:16]

▲ 사진= 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     © 아웃리거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에서는 초보 서퍼들이 다양하게 서핑을 배우고 현지의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Sufers in Residence’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공되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전문 강사의 서핑 수업은 물론 서퍼들이 갖고 있는 다양한 컨텐츠 역시 이용할 수 있어서 평소 서핑에 관심있던 입문자들에게는 매우 흥미로운 시간이 될 것이다. 


▲ 사진= 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     © 아웃리거리조트 제공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총 책임자 레벨 뉴톤(Revell Newton)은 “‘Surfers in Residence’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프로그램으로 하와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서핑을 고객들이 보다 유익하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 호텔에 대한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을것"이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투숙객이라면 듀크 와이키키에서 열리는 서핑을 포함한 수상 스포츠에 대한 이야기와 그 역사를 알 수 있는 전시회 역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넓게 펼쳐진 와이키키 해변가에 자리 잡은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총 524개의 대규모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바다를 마주하고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주변에는 유명한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 기념품 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


▲ 사진= 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     © 아웃리거리조트 제공


특히,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은 물론 쇼핑, 엔터테인먼트, 유명 레스토랑을 비롯한 현지 마켓 투어 등 다양한 체험이 호텔에서 근거리에서 가능하게 하여 만족도가 높은 것이 큰 특징이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리거 한국 사무소 '에스마케팅' 또는 한국사무소 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에 대하여
70년 이상의 역사가 있는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하와이에서 시작하여 프리미어 리조트 지역인 피지, 태국, 괌, 모리셔스와 몰디브를 포함하여 총 37개의 프로퍼티, 7,000여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세계적인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브랜드이다. 

아웃리거 리조트의 포트폴리오로는 ‘아웃리거 리조트’, ‘오하나 호텔 바이 아웃리거’, ‘하와이 배케이션 콘도 바이 아웃리거’, ‘카팔루아 빌라 마우이’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호누아 카이 리조트 & 스파’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가 있다.

또한 ‘엠바시 스위트’, ‘베스트웨스턴’, ‘윈담 베케이션 오너쉽’과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등 은 세계적인 인터내셔널 브랜드의 일부도 관리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