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대한적십자사 통해 성금 전달

▲ 지난 5일 진행된 기증식에서 (사진 왼쪽)박경서 대한적심자사 회장과 (사진 오른쪽)박헌준 프리드라이프 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프리드라이프 임직원들이 힘을 보탠다.
국내 상조업계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피해 복구지원을 위해 5일 대한적십자사에 1억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프리드라이프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조성한 총 1억 원의 성금은 대구·경북 지역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구호물품 및 의료진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박헌준 프리드라이프 회장(한국상조산업협회 회장)은 "밤낮으로 애쓰시는 의료진을 비롯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지역사회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프리드라이프는 지속적인 나눔경영 실천을 통해 고객과 사회에 희망을 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나눔경영을 모토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다. 대통령 국가장 및 국무총리 사회장 참여, 순직 소방공무원 장례 지원 등 국가적인 큰 슬픔의 현장에 함께했으며, 무연고 외국인 근로자 무료장례 지원사업을10년째 이어오고 있다.
2002년 설립된 프리드라이프는 상조서비스 ‘프리드’와 전문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을 보유한 장례전문기업이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자산총액 1조원을 돌파하며 우수한 재무건전성을 바탕으로 180만 고객의 권익보호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