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대표 강사진의 명품 강의만 엮은 ‘올스타클럽반’으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올스타클럽반은 보통 유료로 제공되는 ‘기출공략&핵심정리’ 부분을 정규 과정에 포함시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하고, 모의고사 이후에는 성적 그래프를 제공해 현재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친절한 해설 강의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것도 가능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올스타클럽반은 체계적인 ‘7단계 학습 커리큘럼’으로 확실한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 기본, 심화로 학습하고,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기출공략&핵심정리 및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단계를 거치며 공인중개사 시험에 꼼꼼히 대비할 수 있다. 이어서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마무리 특강을 제공한다.


에듀윌의 합격전략 연구소와 전문 교수진이 합격 노하우를 응집해 만든 에듀윌 공인중개사 ‘올스타클럽반’의 상세 커리큘럼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