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면역력 강화에 도움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0/02/13 [22:26]

글래드 호텔, 면역력 강화에 도움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정기환 기자 | 입력 : 2020/02/13 [22:26]

▲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데이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글래드 호텔, 공홈족 대상의 ‘글래드 데이(GLAD DAY)’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 마스크, 손 세정제로 구성된 ‘예방 키트’ 선착순 증정, 안티에이징 브랜드 ‘셀몽드’의 뷰티 키트와 아메리카노 또는 건강주스 제공 
- 글래드 호텔 공식 SNS 계정 팔로우와 함께 코로나19 예방 노하우 댓글 남기면 총 30명에게 손 세정제, 유자차,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예방 키트’ 증정 
-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의 레스토랑, 면역력 강화를 위한 생과일 주스, 꿀더덕 우유 등 웰컴 드링크 및 보양식 메뉴 선보여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패키지 고객 대상 예방 키트 증정, 면역력 강화 메뉴 출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 대상의 ‘글래드 데이(GLAD DAY)’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마스크, 손 세정제로 구성된 ‘예방 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서울 지역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피부 전문가에 의해 탄생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셀몽드(Cell:Monde)’의 핵산 미라클 앰플 마스크팩 1매와 핵산 안티에이징 크림샘플 2매로 구성된 ‘셀몽드 뷰티 키트’ 1세트를 제공하며 각 호텔의 카페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면역력 강화를 위해 생과일 사과&당근 주스를 제공한다. 


▲ 사진=글래드 호텔_면역력 강화 키트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객실 1박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호랑가시테놀™ 클렌징 젤(30ml),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1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5ml),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크림(5ml)으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체험 키트’ 1개를 제공한다. 

가격은 9만원부터이며 서울은 2020년 2월 29일까지 세금 별도, 제주는 2020년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또한,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코로나19 예방 꿀팁’에 대해 댓글을 남기면 총 30명에게 손 세정제, 유자차,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예방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2020년 2월 16일까지(당첨자 발표: 2월 28일) 진행한다. 
 
한편,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호흡기 기능 강화, 면역력 증대를 위해 호박, 시금치, 브로콜리, 인삼 등을 활용하여 뿌리 채소와 함께 구워 낸 치킨 로스팅, 토마토 그릭 샐러드, 인삼 한방 갈비탕 등의 메뉴를 선보이며 웰컴 드링크로 생토마토 주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웰컴 드링크로 꿀더덕 우유를 제공하며 사천식 돈목살 통마늘 볶음, 붕장어, 참마를 올린 마구로 낫토 아에 등 보양 메뉴와 함께 ‘시저 샐러드 테이블 사이드 서비스’를 통해 즉석으로 드레싱을 만들어 직접 샐러드를 서빙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는 방문 고객에게 생과일 당근 사과주스를 제공하며 면역력에 좋은 상큼한 제철 딸기를 맛볼 수 있는 '베리 베리(VERY BERRY)' 프로모션을 2020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베리베리’ 프로모션에서는 1인당 베리 베리 소스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가 제공되며 딸기 리코타 치즈 샐러드, 레몬 쉬림프와 함께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 사진=메종 글래드 제주_삼다정_보양탕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에서는 항바이러스에 좋은 재료로 만든 ‘스페셜 한방차’를 제공하며 디너 뷔페에는 전복, 관자, 문어, 도가니 등 원기 회복에 좋은 재료로 만든 ‘활력 보양탕’과 함께 양갈비, 제주산 목살 스테이크 등 다양한 고기 메뉴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면역력 강화를 위해 딸기를 비롯한 베리류와 제주 한라봉으로 만든 새콤하면서도 이색적인 '베리봉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제주 식재료로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선보이는 중식당 ‘청’에서는 각종 해산물, 보양 재료 30여가지를 6시간 동안 정성스레 고아 만들어 단백질, 칼슘이 풍부한 불도장을 청 특선 샐러드, 금사오룡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불도장 코스’를 출시했다. 중식당 ‘청’은 2020년 3월 6일까지 디너에만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 19 확산으로 입학, 졸업식 모임 및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 가운데, 글래드 호텔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였다.” 면서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만큼 글래드 호텔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AELIM)
Every GLAD Moment! 슬로건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약 2,500개의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선두주자로 꿀잠, 꿀맛, 꿀잼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