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웃리거 비치&브루 스페셜 패키지 © 아웃리거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하와이에 위치한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Waikiki Beachcomber by Outrigger )호텔에서는 하와이에서 수제 맥주로 유명한 마우이 맥주와 콜라버레이션을 통해 비치 & 브루(Beaches & Brews)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3박 이상 예약 시 객실요금의 20% 할인과 마우이 맥주 샘플로 채워진 2개의 비어 플라이트, 쉐프셀렉션 에피타이저 및 객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정판 32온즈(1L 상당) 컨테이너에 원하는 종류의 생맥주를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2020년 6월 30일까지 예약에 한하며, 2020년 12월 31일 투숙까지 적용된다.
와이키키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Waikiki Beachcomber by Outrigger)는 와이키키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하며 한눈에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전망, 현대적으로 레노베이션되 498개의 객실, 최신 시설의 수영장 등은 물론 현지의 유명 레스토랑, 펍 등을 쉽게 즐길 수 있어 한국인이 많이 찾는 호텔이다.
한편, 이번 비치 & 브루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하는 마우이 브루잉 컴퍼니는 2005년 1월에 오픈하여 미국 하와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양조장으로, 현재 4개 지역에서 운영 중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웃리거 한국 사무소 또는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
70년 이상의 역사가 있는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은 아시아 퍼시픽 및 오세아니아, 인도양 지역에서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브랜드이며, 세계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아웃리거 호텔은, 각 호텔마다 현지 문화 특성에 맞는 최상급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아웃리거 리조트는 아웃리거 리조트, 오하나 호텔 & 리조트, 엠바시 스위트, 베스트웨스턴, 윈담 베케이션 오너쉽과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등 다양한 호텔, 콘도미니엄 및 휴양 리조트 멀티-브랜드를 아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아웃리거는 하와이, 괌, 피지, 태국, 모리셔스, 몰디브, 등 7,000여 객실에 달하는 38곳의 로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한국 사이트 에서 얻을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