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Le Blanc Cancun © 팔레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르블랑 스파 리조트 칸쿤이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최고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세계 항공사, 숙박시설, 관광명소, 음식점 등에 대한 7억3000만여 건의 리뷰와 의견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다.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최고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는 최근 1년 간 리조트를 직접 이용한 글로벌 여행자들이 훌륭한 서비스와 품질, 가치 등 각 평가항목에 초점을 맞춰 작성한 리뷰와 평점을 종합한 결과를 기반으로 선정된다.
칸쿤 국제공항으로부터 25분 거리, 다운타운까지는 약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 사진=Le Blanc Cancun_beach © 팔레스리조트 제공

르블랑 스파 리조트 칸쿤은 AAA 다이아몬드 5개를 획득한 성인 전용 리조트로 최근 30밀리언 달러(한화 약 300억 이상)을 투자하여 리노베이션을 완료했다.

새로이 단장한 순백색의 인테리어와 럭셔리한 로비는 로맨틱한 허니문을 꿈꾸는 허니무너들에게 적격이다. 24시간 룸서비스는 물론 컨시어지 버틀러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더해준다.
총 260개의 럭셔리 객실 타입을 가지고 있는 르블랑 스파 리조트 칸쿤은 객실내 욕실 어메니티로 불가리 브랜드가 갖춰져 있으며 미니바의 음료 뿐만 아니라 데킬라, 보드카 등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리조트 크레딧으로 로맨틱 디너는 물론, 스파, 스쿠버, 골프, 돌핀 투어 및 웨딩컬렉션 등을 이용할 수 있다. 2020년 허니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허니무너들의 로망, 르블랑 스파 리조트 칸쿤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 사진=Le Blanc Cancun © 팔레스리조트 제공




* 팔레스 리조트에 대하여
팔레스 리조트는 카리브해의 반짝이는 에메랄드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수멜,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5 성급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위한 최고의 기준을 제시한다.

팔레스 리조트는 객실 내 더블 월풀 욕조, 밤에 펼쳐지는 다채로운 행사, 카리브해에서 가장 화려한 스파 및 최고급 잭 니클라우스 (Jack Nicklaus) 시그니처 골프 코스로 고급스럽고 탁월한 휴양 경험을 제공한다.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서비스와 안락함으로 팔레스 리조트는 세계적인 휴양 리조트로 손꼽히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