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메타인 재수기숙학원은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재수 선행반 모집을 시작하여 현재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희망대학 진학을 위해서는 공부와 생활을 함께 해야 효울과 자세, 습관도 제대로 잡혀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다고 생각하여 보다 엄격하며 쾌적한 기숙환경으로 학생들을 맞이하고 있다.
강남메타인 재수기숙학원은 오랜시간 학원에서 시간을 보내는 학생들을 위해 단기간에 효율을 최대한으로 올릴 수 있도록 선생님 1명당 학생 9명만을 배정하여 소그룹 지도를 지향하고 있으며 개인마다의 실력차가 있기 때문에 한명이라도 모르는 것을 그대로 넘어가지 않도록 개인의 성적이나 진도에 맞는 맞춤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강남메타인 재수기숙학원 관계자는 "본원은 학생 만족도 92.3%를 달성했을 정도로 한명 한명에게 집중하는 지도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수업에 대한 이해가 부족할 경우 추가 보충이나 1대1 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하여 틀린 부분을 제대로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메타인 재수기숙학원은 제대로 된 입시준비를 선호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정규반 전에 자세를 잡는 것 부터 시작할 수 있는 선행반 모집을 시작하였으며 쾌적한 숙박환경까지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