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스트 고! 미세 먼지 해독 그리고 힐링을 위한 여행

▲ 사진=태평양 제도의 낙원 타히티 보라보라섬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a ora na ! (안녕하세요)
태평양 한 가운데 118개의 수많은 섬들로 모여진 작고 아름다운 나라, 프랑스령 폴리네시아보다 타히티로 더 많이 알려진 곳, 파라다이스행 힐링 크루즈를 소개한다.

바로 그리이스 요트 크루즈사로 알려진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2020 년 타히티 크루즈이다.

크루징은 타히티에서 출발하여 허니무너들의 로망인 보라보라, 모레아, 후하히네와 라이아테아를 지나 타히티로 돌아오는 7 박 8 일 일정과 랑기로아, 티케하우와와 테티아로아의 투아모투 군도가 포함되는 11 박 12 일 2 개 일정으로 버라이어티 파노라마 Ⅱ 로 운항 예정이다.

총 25 개 캐빈 49 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는 파노라마 Ⅱ 의 엔진은 친환경 연료를 사용하여 해양 보호를 위한 노력도 꾸준히 하고 있다.


▲ 사진=RAIATEA_DSC0 © Audrey Svoboda 제공

해당 크루즈 일정에는 프랑스 관광청에서 선정한 꼭 방문해야 하는 장소들이 거의 포함되어 있으므로, 2020년 남태평양 프랑스령 폴리네시아로 계획을 하고 있다면 이동교통, 음식, 숙박 그리고 다양한 수상 스포츠까지 해결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크루즈가 정답이다.


▲ 사진=타히티 크루즈여행 일정 맵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이외 특별 혜택이 있다면 1번째 별로 가득한 신비의 타히티 밤하늘과 밤바다를 가장 가까이서 바라볼 수 있다는 것이고 2 번 째는 미세먼지로 가득했던 우리들의 호흡기도 진정한 힐링의 기회가 된다는 것이고, 3번째 2019 년 12 월 31일 예약까지 10 % 할인이 제공된다는 것이다.

이제 망설임은 낭비일 것이다.


▲ 사진=_TIKEHAU © Tahiti Tourisme 제공

1949년 그리이스에서 시작된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항해는 현재 그리이스는 물론 인도네시아까지 세계를 선도하는 소형 선박 크루즈 개척자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세이셀을 포함하여 서아프리카와 아이슬랜드 지역으로 부티크 요트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2016년 USA Today Reader’s 선정, 세계 최고의 부티크 크루즈 라인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과 2016 년 Cruise Critic Edditor’s Choice 선정, 최고의 요트 크루즈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세계적인 크루즈 리뷰 사이트이자 온라인 크루즈 커뮤니티인 Cruise Critic®은 리뷰와 소비자 평점에 기반하여 2018년 동부 지중해 최고의 스몰 크루즈선으로 선정하였다.
자세한 문의는 버라이어티 한국 사무소 '에스마케팅'으로 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