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괌 최대 쇼핑 축제인 ‘Shop Guam e-Festival’ 즐기러 괌으로 떠나자.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2/02 [17:42]

올 겨울, 괌 최대 쇼핑 축제인 ‘Shop Guam e-Festival’ 즐기러 괌으로 떠나자.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12/02 [17:42]

▲ 사진=샵 괌 인플루언서_남소희     © 괌정부관광청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2020년 2월 10일까지… 200여 가지 혜택 제공
- 국내 최초 2017년 태평양 지역 관광협회(PATA) 여행 부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금상을 수상
 
괌정부관광청의 연례 행사인 ‘샵 괌 e-페스티벌’이 지난 11월10일 시작해 2020년 2월10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괌 최대의 쇼핑 축제인 ‘샵 괌 e-페스티벌’은 142개 현지 업체에서 쇼핑, 식사, 관광, 축제 등 200여 가지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괌정부관광청이 런칭한 ‘샵 괌’ 모바일 앱은 다운로드 후 블루투스를 켜놓을 경우 인근 제휴 매장 정보 및 할인혜택을 알려주는 아이비콘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 사진=샵 괌 인플루언서_남소희     © 괌정부관광청 제공


‘샵 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포함한 6가지의 언어로 제공되고 있다.

현재까지 샵 괌 모바일 앱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약 20만 건이며, 국내 최초로 2017년 태평양 지역 관광협회(PATA) 여행 부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샵 괌 e-페스티벌은 괌 현지인들을 포함한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매년 200개가 넘는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무료 앱인 ‘샵 괌’을 다운받고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누려볼 것을 권장한다”고 강조했다.


▲ 사진=샵 괌 무료앱     © 괌정부관광청 제공


괌정부관광청 한국 사무소 박지훈 부장은 “올해 샵 괌 e-페스티벌
은 대규모 업체들뿐만 아니라 괌 마을 내 위치한 소규모 업체들도 참가해 주 관광 지역인 투몬 지역 외에도 괌의 외곽 지역의 관광을 장려하고 각 마을의 특색을 경험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2월 16일까지 ‘샵 괌 앱 다운로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샵 괌’ 무료 어플을 다운 받고 앱 다운로드 인증 사진을 공식 해시태그(샵shopguam2019, 샵instaguam)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으로는 1등 괌 왕복 항공권(1명/1인 2매), 2등 백화점 상품권(10명), 3등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20일에 확인 가능하다.


 
<괌정부관광청 개요>
1952년 미 정부에 의해 출범한 관광 홍보 기관으로서 괌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괌을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는 비영리 기구이다.

괌정부관광청은 괌의 다양한 관광업계의 파트너와 괌 여행 산업을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