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필 제이파크 아일랜드, 뽀로로파크 ‘1+1 이벤트’ 진행

- 필리핀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12/02 [10:30]

필리필 제이파크 아일랜드, 뽀로로파크 ‘1+1 이벤트’ 진행

- 필리핀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12/02 [10:30]

▲ 사진=제이파크 아일랜드가 뽀로로파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제이파크아일랜드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뽀로로파크 티켓 또는 쿠폰 제시 시 추가 어린이 1명 무료 입장
 
세부에 위치한 프리미엄 워터파크 리조트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이하 제이파크 아일랜드)는 뽀로로파크 그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뽀로로파크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뽀로로파크 티켓 또는 쿠폰을 제시하면 어린이 추가 1인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구매 및 현장 구매 티켓에 모두 적용되며 구매처 및 구매 시기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중 티켓만 소지하고 방문하면 어린이 1인 추가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뽀로로파크 티켓(어린이 1인+성인 보호자 1인)은 온라인 사이트 및 여행사 또는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장에서 구매 시 3시간 이용 기준 45달러(2250페소)이다.
 
한편 9월에 그랜드 오픈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뽀로로파크는 약 1440 m2(약 435평)의 규모로 2개층으로 이루어진 실내 테마파크형 놀이공간으로 1층 영유아 공간, 2층 어린이 공간으로 나뉘었으며, 다채로운 게임 시설이 구비된 아케이드 및 카페, 기념품 숍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리조트 내 즐길 거리를 더욱 늘렸다.
 
이번 뽀로로파크는 뽀로로파크의 시그니처인 뽀로로기차를 비롯 해 회전목마, VR 라이더, 스윙카, 디지털 스케치 등 다양한 놀이시설로 이용 연령대를 넓혔으며, 유아존과 어린이존을 구분하여 어린이들의 안전을 고려했다.

특히 2층에서 1층으로 연결되는 자이언트 슬라이드는 기존 슬라이드와는 다른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세부 개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는 2009년 9월 16일 세부 최대 프리미엄 워터파크를 갖춘 ‘임페리얼 팰리스 세부 리조트’로 오픈하여 필리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로 자리잡아 왔으며 2014년 6월 1일 ‘제이파크 아일랜드 세부’로 브랜드를 변경하였다.

거실이 포함된 스위트룸 400여개 및 풀 빌라, 자쿠지 빌라 48개 등으로 이루어진 총 5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및 세부 유일의 한식당을 포함한 총 11개의 대형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다.

필리핀 최대이자 세부 유일의 워터파크는 전용 비치와 각종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영어 키즈 캠프 및 쿠킹 클래스 등 특별하고 다양한 키즈클럽을 운영하고 있어서 가족 여행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규모에서 대형 컨벤션까지 가능한 5개의 실내/실외 컨벤션 시설이 있고 카지노 시설도 오픈하였으며, MICE 수요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세부 리조트에 256실 객실을 추가 확장 중이며 2018년 4월 새로운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는 보홀 지역에 2번째 리조트를 착공하고 글로벌 리조트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