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됐다. 옷으로 가릴 수 있는 몸과 달리 얼굴 피부는 매서운 겨울바람에 그대로 노출되기에 피부 관리에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한다.
겨울철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몸 안팎으로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주는 것이다. 피부에 있는 수분은 실외의 차가운 바람에 의해서도 손실되지만, 겨울철 난방기의 뜨겁고 건조한 바람에 의해서도 쉽게 손실된다.
수분이 손실되면 세포 기능이 약화되어 탄력도 떨어지고 각질도 생기기 쉽다. 특히 건조함으로 생긴 피부 주름은 한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 않는다.
따라서 틈틈이 물을 마시고 가습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 보습력이 좋은 제품을 항상 휴대하고 다니며 발라줘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은 휴대하기 간편한 보습 아이템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공스킨 페이셜 미스트는 보리지, 수레국화, 라벤더, 캐모마일, 클라리세이지, 하이신스 6종의 증류액이 피부 보습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은 지치고 피곤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함유한 ‘실키 워터드롭 수분 크림’은 피부, 모발, 바디 모든 부분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천연유래성분이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한편, 공스킨은 천연화장품제조 업체와 OEM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홈케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판촉물이나 도매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