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은 외모 중 가장 시선이 먼저 가는 곳으로 첫인상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눈가는 외부 환경이나 신체적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쉽게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도 쉽게 생긴다. 다른 피부에 비해 얇아 피부 하부에 있는 검붉은 색의 근육층이 비치기 쉽고, 노화나 다른 이유로 인해 눈밑 볼륨이 꺼지면 다크써클을 만들어 다소 우울한 인상을 만든다. 이는 건강에 나쁜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외모적으로 적잖은 스트레스다.

많은 여성들은 눈밑 다크써클을 가리기 위해 컨실러 등 화장품을 이용해보지만, 효과가 미미한 데다 매번 화장으로 가리는 것도 번거로운 게 사실이다. 때문에 온라인 포탈사이트에는 다크서클없애는법, 다크써클 원인 등이 관련 키워드가 자주 검색된다.

그렇다면 다크서클을 커버하거나 없애는 법은 무엇이 있을까? 근본적으로 다크서클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 섭취, 생활습관 및 원인질환 개선 등 장기간 꾸준한 관리를 통해 가능하다고 한다. 단기간에 효과를 보는 방법으로 많이 찾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이 있는데 최근에 울퉁불퉁함, 비대칭, 주름 등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나기도하고 비싼 비용과 바쁜 현대인들이 병원에 가기에는 시간이 많이 부족하여 오히려 다른 방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꾸준한 외모관리의 수요가 더 많아지면서 남녀노소 아이크림과 같은 아이케어 제품으로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트렌드다. 하지만 시중에 나온 제품들은 다크서클 커버에 치중되지 않고 눈밑 탄력이나 보습에 치중된 제품이 대부분이어서 다크서클 및 눈가주름을 동시에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 많지 않아 소비자들의 선택이 폭이 넓지 않다.

이에 ‘아이레놀’이 관심 받고 있다. 아이레놀은 기존 제품들과는 다르게 사용 시 티안나게 즉각적인 다크서클 커버가 가능하며 장기간 사용 시 미백 및 눈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화장품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다. 아이레놀은 5가지 종합 비타민과 연어, 브로콜리, 연산호, 병풀잎추출물, 감나무잎추출물 등 눈가피부에 필요한 약 70여가지 성분으로 구성되어있어 기존 아이크림이 가지고 있는 탄력, 보습뿐만아니라 그 외에도 피부재생,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 멜라닌 색소침착 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원료적 특성에 한함)

아이레놀 관계자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는 다크서클과 주름진 눈가를 돋보이게 하는 주범이다. 그렇기 때문에 외출 전 간단하게 사용 수 있는 제품으로 매일 케어해주는 것이 예쁜눈, 그리고 환하게 생기있는 인상으로 바뀔 수 있는 간편하면서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아이레놀은 월에 2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2개월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베라베프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