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바 자연 성분 그대로 담은 데저트에센스 '호호바오일', 영양 손실 없이 효능 살려

박정길 | 기사입력 2019/11/19 [18:01]

호호바 자연 성분 그대로 담은 데저트에센스 '호호바오일', 영양 손실 없이 효능 살려

박정길 | 입력 : 2019/11/19 [18:01]

천연화장품 데저트에센스가 호호바 자연 성분을 그대로 담은 ‘호호바오일’을 출시한 가운데, 영양 손실 없이 효능을 살려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 과정에서 화학성분이 1%도 들어가지 않아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는 점이 강조되고 있다.

데저트에센스의 호호바오일은 미국 애리조나주 소로나 사막과 남미 페루 사막에서 자란 호호바의 씨앗만을 고집한 제품이다. 호호바오일은 화학성분이 1%도 들어가지 않은 천연오일이다.

호호바오일은 자연 성분을 영양 손실 없이 그대로 담아내기도 했다. 이는 데저트에센스가 선택한 냉압착, 비정제 추출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기 때문이다. 냉압착은 영양성분이 파괴되는 고온 추출과 달리 낮은 온도에서 씨앗을 압착하여 영양성분을 그대로 살리는 추출방식이며, 비정제는 화학적인 정제 과정을 거치지 않아 오일의 황금빛이 그대로 살아있는 고급 오일 추출방식이다.

호호바오일은 8가지 화학 첨가성분이 없을 뿐만 아니라 20가지 주의 성분, 알레르기 주의 성분, 유해 성분이 전혀 없다. 100% 호호바 씨앗 추출물로만 만들어져 아기, 임산부, 민감성피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매우 안전한 천연 보습제 오일인 것이다. 화해어플에서 검증한 페이셜 오일 1위 제품이기도 하며 뷰티 멘토로 불리는 디렉터파이가 사용하여 유명해졌다.

호호바오일은 보습력 측정에서도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호호바오일을 바르기 전 수분은 15%, 유분은 7%로 매우 건조한 피부 상황에서 호호바오일을 바른다면 5분 뒤에 수분 30%, 유분 14%로 촉촉함이 2배로 상승한다. 이는 호호바오일이 피부 지질과 유사한 리놀산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보호와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덕분이다.

데저트에센스 호호바오일은 다양하게 활용 및 응용 가능하다. 단순히 보습, 영양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스크 시트에 섞어주면 보습력 끝판왕의 마스크 팩이 완성된다. 또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제거에 탁월하며, 평소 각질이 많이 생기는 팔꿈치, 뒤꿈치, 쇄골 등에 마사지하듯 흡수시켜주면 멀티 오일로도 사용 가능하다.

페이스 케어 및 헤어케어, 바디케어, 네일케어에도 탁월하다. 트리트먼트에 호호바오일을 섞어 사용하면 찰랑이는 머릿결을 만들 수 있는 헤어에센스가 되고 건조해진 각질층에 사용하면 바디오일이 된다. 또 손톱영양제로도 손색없다. 이외에도 로션 및 토너에 섞어 사용하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튼튼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등 효과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해진다.

데저트에센스 관계자는 “당사 호호바오일은 페이스오일추천 및 바디오일추천으로 많은 분들이 선택해주고 있는 제품이다. 유기농화장품인 만큼 민감한 피부의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호호바오일은 올리브영 전 매장과 롭스 60개 지점에 입점 완료된 상태다.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