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겨울옷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는 '모다데이' 진행

박정길 | 기사입력 2019/11/15 [20:01]

모다아울렛, 겨울옷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는 '모다데이' 진행

박정길 | 입력 : 2019/11/15 [20:01]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에서는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 ‘모다데이’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본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고객감사 사은 대잔치’와 더불어 지점별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에서는 ‘고객감사 사은 대잔치’를 마련했다. 본 행사에서는 당일 15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모다상품교환권과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선택 증정할 예정이다. 사은품으로는 신라면 5입, 밀폐용기, 쿠비녹스 웍프라이펜, 까사니 슬라이서볼, 찜전골냄비, 무선주전자가 준비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BC카드로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 시 패딩 담요치마를 선착순 증정한다. 사은품 수령은 지하 1층 고객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모다데이 사은 대잔치’와 함께 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겨울 상품 할인전’이 진행된다.
 
지하 1층에 위치한 골프브랜드 마코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마코 구매금액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행사는 마코 멤버십 가입 고객에 한해서 구매 가격 1만원 당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한다. 이와 함께 경량 다운조끼, 경량 다운점퍼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같은 층에 위치한 닉스키즈와 아가방에서도 ‘우리 아이 겨울 코디 제안전’을 준비했다. 본 행사를 통해 닉스키즈 맨투맨 티셔츠, 신상품 데님을 1+1에 구매할 수 있고, 아가방 경량 다운점퍼, 패딩 우주복, 수유 쿠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층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스포츠 인기전’을 마련했다. 본 행사에서는 뉴발란스, ABC마트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ABC 마트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신상품 2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층에 위치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에서는 ‘겨울 상품 할인전’을 선보인다. 본 행사에서는 남녀 공용 플리스, 세페우스 구스롱다운 등의 겨울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모다아울렛 오산동탄점 관계자는 “모다데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사은 이벤트와 할인행사들을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셔서,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