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은 일년 열두달중 특별한 공휴일이나 이벤트가 없는 평이한 달이다. 그러나 대한민국 고3 학생들에겐 1년중 가장 중요한 달임에 틀림없다. 바로 수학능력시험이 시행되기 때문이다. 지난 12년간 학업에 매진해온 학생들의 피땀눈물이 결실을 맺는 중요한 날, 이로 인해 전국이 들썩이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수능이 끝나면 고생 많았던 수험생들을 위로하기 위해 다양한 곳에서 깜짝 이벤트 및 수험표 할인 혜택을 마련하는데, 용산에 위치한 힐링파라다이스 ‘드래곤힐스파&리조트’도 매년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한 특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바로 수험생들에게 파격적인 무료 입장 혜택을 주는 것이다.
드래곤힐스파는 수능 다음날인 2019년 11월 15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 한달 보름여간 수험표 원본을 지참한 모든 수험생들에게 평일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며 주말, 공휴일에는 50% 할인을 시행한다. 여기에 더해 2020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는 50%할인된 비용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드래곤힐스파의 무료입장, 할인 이벤트는 2014년 시작된 이래, 수험생들의 수능피로를 풀어줄 달콤한 휴식을 제공하는 색다른 선택지로 매년 큰 호응을 받아왔다. 특히 드래곤힐스파는 용산역 바로 옆에 위치해 있기에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의 수험생들이 KTX를 이용해 찾는다.
드래곤힐스파의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시설은 지하부터 7층까지 전 층이 찜질방 및 휴양시설로 이루어져 있다. 호텔식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힐스파 & 리조트는 뉴욕타임즈 ‘36시간의 서울여행’에 실렸으며 CNN ‘서울이 대단한 이유 50’에 소개된 바 있는 핫플레이스로서 외국인들이 굉장히 많이 찾는 한류관광명소이기도 하다.
수능이벤트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관계자는 “드래곤힐스파 & 리조트는 단순한 찜질방이 아닌 다양한 휴식, 놀이시설을 갖춘 종합 휴양 시설이기에 묵은 피로를 풀어내기 매우 적합하다. 찜질방과 사우나에서 휴식을 취한 뒤 무료 야외수영장, 아케이드 게임룸, PC방 등에서 오락 시간을 보내고 스낵바, 식당에서 눈꽃빙수, 식혜, 냉면, 돈까스 등의 먹거리를 즐기다 보면 쌓인 스트레스는 말끔히 날라갈 것”이라며 “학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시설 내에서 사용 가능한 식, 음료 할인권도 함께 증정하고 있으니 편하게 찾아 마음껏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드래곤힐스파는 용산역, 신용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다수의 시내버스가 다니고 있어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에도 편리하다. 수험표 무료입장 및 할인 이벤트를 비롯한 기타 자세한 시설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