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wyblpdspxninpwqce © 트럼프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밴쿠버 다운타운의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 중 하나로 손꼽히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는 가을맞이 20% 할인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는 어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어텀 프로모션은 공식 객실 요금에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2019년 11월 30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020년 5월 30일까지다.


▲ 사진=Vancouver_Trump © 트럼프호텔 제공

객실 프로모션은 호텔상황에 따라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는 2017년 1월 오픈하여 밴쿠버의 새로운 랜드 마크로 떠올랐다.


▲ 사진=Trump-Comp © 트럼프호텔 제공

밴쿠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건물에 속하며 뒤틀린 타워 모양의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갖추고 있다.

쇼핑,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다이닝 시설이 밀집한 밴쿠버의 다운타운인 골든 마일과 스탠리 파크, 씨월, 마리나, 웨스트엔드, 롭슨 스트리트 쇼핑 거리 등이 모두 호텔에서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 사진=Trump-Comp © 트럼프호텔 제공

추가 문의 사항은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인 '에스마케팅' 또는 카카오톡 트럼프호텔로 문의 가능하다.



* 트럼프 호텔에 대하여
트럼프 호텔은 미국의 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가 설립한 럭셔리 호텔 체인으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다.

“고객의 만족감”을 우선시하여, 고객의 취향, 성향에 맞추어 준비하는 아타셰 서비스 및 스파 서비스 등의 다양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럼프 호텔은 밴쿠버를 비롯하여 하와이의 와이키키 비치 워크, 뉴욕, 마이애미, 워싱턴 DC, 라스베가스 등 총 11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