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이 고객 소통을 위한 SNS 이벤트 ‘엔젤스 코인스타그램’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코인노래방을 찾는 재미를 더하는 방문 인증샷 이벤트로, 엔젤스 코인노래방에 방문해 방문 인증샷을 찍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싸들의 #코노 #엔코노 #엔젤스코인노래방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다만 인증샷 촬영 시에는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상호(로고) 또는 인테리어가 함께 노출되어야 인정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매월 당첨자를 선정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매월 50명에게 3등 90명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2등 45명에게 1만원권, 1등 15명에게는 2만원권를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이후 베스트 인증샷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간단한 참여로 매월 푸짐한 경품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이벤트”라며 “전국 다양한 엔젤스 지점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활발한 지점 확장을 기록하고 있는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탄탄한 창업 지원으로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선호도 높은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8가지 지원 혜택은 창업 시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 5가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혜택으로 MATE M BOX 녹음스튜디오 무상업그레이드(20룸 이상 진행시 지원), IOT 무상 지원, 5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 무상지원 혜택까지 제공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