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자격증이라 불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한 번만 시행되지만 평균 60점만 넘으면 합격할 수 있는 절대평가제인 만큼 전략적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부동산공법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많은 분량과 높은 난이도로 수험생에게 부담감을 주는 과목 중 하나다.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스타 교수인 한종민 교수가 부동산공법 합격전략을 공개해 수험생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종민 교수는 "부동산공법 합격전략에 있어서 무엇보다 공법의 뼈대를 잡는 것과 원리를 암기하여 방대한 양의 공법 전체를 장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부동산공법에 대한 접근방법을 밝혔다. 또한 "자신 있는 과목별로 선택과 집중을 하여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합격전략이다"라며 부동산공법의 합격전략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법 수업을 수강하고 시험에 합격한 윤*연 수강생은 "공법은 선택과 집중, 암기와의 사투과목입니다. 공법 과목에서 과락을 면하고, 중개사법과 공시세법에서 최대한 점수를 올려 평균을 맞추자는 전략을 사용했습니다"라며, 자신만의 공인중개사 합격전략을 전달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공법 스타 교수인 한종민 교수의 강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부동산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공인중개사 기본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