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컷 만화 이벤트 및 할로윈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 다양

▲ 사진=할로윈 이벤트 이미지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사계절의 즐거움과 함께하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올 가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하고 가을 여행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특히 가족과 함께 즐기는 4컷 만화 이벤트는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4컷 만화 이벤트는 휘닉스 제주에서 만든 소중한 추억을 매달 다른 주제로 재미있고 참신한 4컷 만화를 고객들이 직접 작성하여 참여하는 이벤트로 투숙객들의 참여율과 인기가 높다.
투숙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투숙 기간 중 가족 또는 연인, 아이들과 함께 만화그림을 구상하여 그림을 완성하고 1층에 위치한 써니데이 키즈클럽에 체크아웃 전까지 제출하면 된다.

매달 우수작을 선정하여 당첨된 고객에게는 숙박권, 식음업장 10만원 이용권, 메가박스 영화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할로윈 데이를 맞아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10월 28일에서 11월 3일까지 오렌지동 1층 써니데이 키즈클럽에서 할로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할로윈 페이스페인팅과 타투, 할로윈 코스튬 분장, 사진 촬영 및 인화 등의 콘텐트로 운영된다.
▲ 사진=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가을 고객참여형 이벤트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최근 가을전용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이며 가을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하나의 패키지 상품으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가을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이 고객들사이에서 많은 리뷰 내용이 업로드 되고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올인클루시브인 FUN & FREE 패키지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