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객실 레노베이션, 워터파크 새단장, 신규시설 ‘오아시스, 및 ’썬플라워‘ 오픈

▲ 사진 : 사이판 월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남태평양 특급 리조트 사이판 월드리조트가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지난 10월 1일 달라진 모습을 선보였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전 객실이 객실별 다양한 색상의 조합, 모던한 인테리어와 가구의 깔끔한 이미지로 레노베이션 되었고, 새로운 객실 타입인 캐릭터(뽀로로) 룸도 신규로 오픈했다.
가족 단위 관광객을 위해 새롭게 마련된 캐릭터(뽀로로) 룸은 객실 크기가 타 객실 대비 1.5배 더 크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매트를 비치했다. 또한, 아기의자, 아기발판, 샤워부스 내 미끄럼방지 매트, 뽀로로물티슈, 뽀로로비누, 뽀로로 옷걸이 등 캐릭터룸만의 특별한 어매니티를 갖췄다.
설명에 따르면 캐릭터룸 투숙 시에는 뽀로로파크를 하루 1회(2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하다. 뽀로로파크는 3타임으로 오후 2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예약은 프론트데스크 GRO에서 신청 가능하다.
▲ 사진 : 라이브러리 라운지 '오아시스' 내부전경

또한 라이브러리 라운지 '오아시스'와 약 80명 수용이 가능한 소규모 연회장 '썬플라워' 등 신규시설도 새롭게 오픈했다.
라이브러리 라운지 '오아시스'는 독서와 함께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북카페로 할리갈리, 젠가, 체스 등 다양한 보드게임과 케익 데코레이션, 티셔츠 염색, 캔들 만들기 등 3가지 클래스의 체험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투숙객은 입장 및 독서가 무료이다.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웨이브 정글'도 새로워진 시설들과 함께 깨끗한 분위기로 새롭게 오픈되었으며, 아름다운 남태평양 경관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새단장을 기념으로 3박 이상 투숙 시 1박당 20달러가 할인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5박 이상 투숙 시 1박당 30달러가 할인되는 '롱스테이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월드리조트 공식계정 인스타그램에서 ‘월드리조트 매력뿜뿜’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참신한 표현으로 월드리조트의 매력을 뽐낸 당첨자를 선정하여 소정의 선물 또한 제공될 예정이다. 다음 SNS 이벤트로 ‘겨울방학 여행지로 월드리조트 추천하기’가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도 당첨자에게 당첨 선물이 제공된다. 매주 선보일 다양한 이벤트와 월드리조트의 소식은 SNS를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남태평양의 대표 휴양지 사이판에 자리하고 있으며, 월드리조트에서는 사이판에서의 힐링은 물론, 부대시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색다른 경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