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괌람람트롤리버스 이미지 © 괌 람람트롤리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괌의 인기 관광지를 순환하는 투어 셔틀버스 괌 람람 트롤리가 한국어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9월 30일부터 10월 21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통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괌 람람 트롤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면 괌 람람 트롤리의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패스 구매 시 부여된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한국어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이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선정보, 티켓 종류와 사용 방법, 특별 프로모션, 차량 소개까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주요 정보를 보기 쉽게 배열하였다.
새롭게 오픈한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트롤리 패스를 구매하면, 현지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패스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하게 모바일 화면 제시로 트롤리를 탑승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한 사람이 구매하여 각 기기로 나눠주는 등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티켓 구매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괌 람람 트롤리 한국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괌 람람 트롤리 (Guam LamLam Trolley)에 대하여
1975년 설립되어 괌의 주요 관광지를 순환하는 투어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람람 트롤리는 괌의 호텔과 쇼핑몰을 순환하는 투몬 셔틀버스 (Tumon Shuttle), 괌 쇼핑몰을 순환하는 쇼핑셔틀버스 (Shopping Shuttle), 사랑의 절벽 셔틀버스 (Two Lovers Point Shuttle) 등을 비롯한 다양한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주요 명소를 잇는 다양한 노선으로 여행 편의를 증대시킴은 물론 창문이 개방된 형태의 버스로 괌의 자연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