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타임즈=노익희 기자] 대한민국 대표 숯불갈비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오는 9월 1일 오후 2시 위메프를 통해 ‘위메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명륜진사갈비의 ‘위메프데이’ 프로모션은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을 20% 할인된 10,800원에 만날 수 있다. 그간 진행한 선착순 이벤트가 조기 매진된 바가 있어 준비된 선착순 2,000장의 이용권 역시 조기 매진됐다.

명륜진사갈비는 1인당 13,5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숯불돼지갈비와 밥, 음료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이다.

특히, 화학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22가지 천연재료를 바탕으로 건강까지 챙긴 명륜진사갈비만의 양념은 단맛과 짠맛이 조화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으로 유명하다. 이처럼 맛과 품질, 그리고 부담 없는 가격 등이 명륜진사갈비가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의 성공적인 사례로 꼽히고 있는 이유다.

또한, 국내 가맹 매장 400점을 돌파한 명륜진사갈비는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면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뿐만 아니라 베트남 호치민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한데 이어 필리핀 몰오브아시아점 오픈을 준비하면서 본격적으로 세계에 한국의 맛을 알리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이번 9월 1일 ‘위메프데이’ 외에도 추석연휴 하루 전인 오는 9월 11일 있을 ‘위메프데이’에서는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이 무려 선착순 50,000장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