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타임즈=김선혁] 한국야쿠르트가 신선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의 제품을 1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이제 편하게 모바일 청구서 신청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후불 정기주문 고객이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할 경우 신선 간편식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매월 1일부터 31일까지 신청 시, 다음 달 초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 청구서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하이프레시 회원은 마이페이지 정기주문관리에 들어가서 모바일 청구서를 클릭하면 된다. 또 하이프레시 회원이 아니더라도 프레시 매니저에게 직접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자랑하는 신선 간편식 ‘잇츠온‘은 고객이 주문하면 매일 요리해 신선하게 전달하는 콘셉트의 간편식이다. 냉동 및 레토르트식품이 아닌 냉장식품으로 유통하고 요리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유통기한을 최소화했다.
여기에 프레시 매니저가 직접 문 앞까지 배송해 제품 구매를 위한 시간을 줄였다. 이를 통해 간편하게 한 끼 준비한다는 간편식의 본질에 한 걸음 다가섰다는 평가다. 새벽부터 저녁까지 배송 시간대 설정이 가능하고 하나만 구매해도 배송비가 없다.
한국야쿠르트는 세계 각국의 요리와 국∙탕, 김치 등 한식까지 든든한 상차림은 물론 바쁜 현대인을 위한 아침식사대용식 제품도 잇따라 선보이며 간편식 라인업 다양화에 나섰다.
최근에는 신선하고 건강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샐러드, 죽, 샌드위치, 선식 등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잇츠온 브랜드를 키우고 있다. 현재 80여종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