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타임즈=노익희 기자] 초등 수학문제를 푼다고 가정해 보자. 지문을 이해하고 최적의 문제 해결 방법을 찾아 주어진 시간 내에 해결 과정을 정리하고 정답을 찾은 후 혹여 실수가 없었는지 다시 한번 점검을 해야 한다.


처음 수학 공부를 시작할 때부터 공식이나 패턴을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문제 해결 과정을 훈련하여 습관화 시킨다면 내신도 입시 수학도 문제 없다.공식과 패턴의 암기를 통한 문제 해결은 요즘과 같이 사고력과 창의력을 요하는 입시수학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매쓰잇 초중고 입시 수학 전문 학원에서는 서초, 반포 지역에서 십 수년 동안 명문대 입학생을 배출한 전문 선생님들이 지도하며 MATH IT의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다.

먼저 아이의 수준과 공부 습관을 정확히 진단한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학습자의 현 상황과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다. 다음으로 이해를 기반으로 한 수학 문제 해결 과정을 훈련한다. 그리고 그날 학습한 내용은 자기주도적 습득 훈련 시간을 통해 학원의 스터디 카페에서 해결한다.

매쓰잇 수학학원은 위 3가지 기본 원칙을 지키면서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두뇌 개발에 도움이 되는 바로크 시대의 음악을 들으면서 예습과 복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깔끔하고 원생들이 편안하고 차분하게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입시전문수학학원 매쓰잇(MATH it)은 초등부, 중둥부,고등부 학생들을 위한 현행수업과 선행수업도 가능하다.

▶ 이미지 출처 : 매쓰잇(MATH it) ©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