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시민들의 복지몰에서 여기어때 숙박상품 만나세요

▲ 사진=여기어때의 숙박 상품을 인천 지역 복지 쇼핑 플랫폼인 ‘인천e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40만 인천e몰 회원에게 차별화된 숙소 예약 제공…이달 내 전국 호텔로 상품군 확대”
○ 바캉스 시즌 이벤트 풍성…총 17만원 구성 쿠폰팩ㆍ카카오페이 결제 혜택 등
여기어때 숙박 상품을 인천지역 복지혜택몰인 ‘인천e몰’에서 만난다.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인천시민의 복지몰 '인천e몰'과 손을 잡았다
여기어때는 11일부터 인천e몰을 통해 인천지역 호텔의 예약 서비스에 나선다. 이를 기념해 다음달 8일까지 한 달간 전체 숙소를 6%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이달 중 전국 호텔로 상품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 여기어때는 “40만 인천e몰 회원에게 차별화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인천e몰은 인천 사랑 전자상품권인 '인천e음카드'의 전용 복지혜택몰이다. 모바일 앱과 선불카드를 결합한 인천e음카드는 인천지역 매장 결제시 6% 캐시백을 제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촉진한다. 여행과 항공, 도서, 어학, 문화, 건강검진, 모바일 쿠폰 등 다채로운 상품을 지역 복지 차원에서 공급하고 있다. 여기어때는 인천e몰의 '숙박' 부문에 상품을 단독 제공하면서, 지역경제와 국내여행 활성화에 힘을 더한다.
이외에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늦캉스’ 여행객 대상으로 총 17만원 상당의 ‘8월 쿠폰팩’을 선물하고, 한여름 호캉스를 위해 프리미엄 숙소를 파격가에 내놓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이어간다. 이를 통해 서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 객실을 최대 59% 할인한다. 오는 15일까지. 전국 중소형호텔은 26일까지 2,0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자 혜택도 있다. 18일까지 숙소 예약(5만원 이상)시 4,000원을, 액티비티는 오는 31일까지 4,000원을 할인(5만원 이상)한다.



○ 대한민국 1등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
여기어때는 숙박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해결 및 개선된 숙박경험 제공을 목표로 시작했다. 여기어때(2017년 기준)는 국내 종합숙박O2O 중 온라인 매출과 거래규모 등 각종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국내 5만여 숙소와 월 280만 명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앱이다. 2018년 6월, 국내 종합숙박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액티비티 상품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 사진=여기어때 B.I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