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금할인에 예약특전을 더하다”, 셀러브리티크루즈 8월 프로모션 오픈

▲ 사진=셀러브리티 크루즈_프로모션 © 셀러브리티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8월 2일부터 4일까지, 단 3일 간 예약 특전 4가지 무료 제공
○ 선택 형 프로모션에 선실요금 최대 50% 할인까지
모던 프리미엄 크루즈 선사 ‘셀러브리티크루즈’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8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단 3일 간 진행되는 ‘Summer Black Friday’은 2019년 9월 1일부터 2020년 3월 31일 출발 일정에 한해 적용되는 기간한정 이벤트로, 선실요금 할인부터 예약특전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보도자료_셀러브리티 크루즈_프로모션 © 셀러브리티크루즈 제공

해당 기간에 신청금 환불불가 조건의 특별요금(NRD 프로모션, Non Refundable Deposit)으로 예약하는 첫 번째와 두 번째 승객에게는 크루즈 일정 중 선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온보드 크레딧(1인당 150달러) ▲선상팁 공제 ▲프리미엄 음료 패키지 ▲선내 초고속 인터넷 등 4가지 특전이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3∙4인실을 사용하는 승객 중 3번째와 4번째 승객은 크루즈 요금의 50%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8월 한달 간 진행되는 ‘Sail Your Way + Savings’ 프로모션에서는 여행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은 8월 8일부터 9월 4일까지로, ▲신청금 환불 불가 특별요금(NRD) 프로모션 ▲예약 특전 2가지 제공 프로모션 ▲예약 특전 4가지 제공 프로모션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 10월 1일부터 2021년 5월 3일까지 출발하는 4박 이상 크루즈 일정 예약 시 적용되며, 3인실이나 4인실을 사용하는 승객 중 3번째와 4번째 승객은 크루즈 요금의 50% 추가 할인을, 첫 번째와 두 번째 승객에게는 선실 등급에 따라 최대 $500 혜택이 적용된다. (일부 일정은 프로모션에서 제외)


▲ 사진=보도자료_셀러브리티 크루즈_프로모션 © 셀러브리티크루즈 제공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관계자는 “2019년 하반기와 2020년 초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이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쌓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8월 프로모션을 계획했다”면서 “특히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은 12박 일정을 기준으로 선실당 약 3,000달러 상당의 4가지 특전도 제공 받을 수 있어, 특별한 요금으로 모던 럭셔리 셀러브리티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바다 위 최고의 건축물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그 품격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 프리미엄 크루즈다. 혁신적이고 유니크한 엣지호와 아펙스호를 비롯한 총 13척의 크루즈선이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 카리브해, 남미, 남극, 호주&뉴질랜드, 아시아, 순수 자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지닌 갈라파고스 등 전 세계 300여 기항지를 운항하고 있으며, 다양한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