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남녀노소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노출이 많아지는 계절이다. 이때 가장 기본이지만 중요하게 챙겨야 할 것은 바로 제모이다.

최근 들어 병원이나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보다 자신의 라이프 패턴에 맞춰 집에서 스스로 관리 할 수 있는 가정용 제모기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이오시카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는 병원이나 피부과에서 받는 제모 시술과 동일한 원리를 가진 가정용 의료기기 제품이다.

레이저 제모란 IPL 빛이 피부에 침투되면서 모낭의 어두운 색소에만 흡수되어 점차 모낭을 무력화하여 털이 자라는 속도를 늦춰주는 것이다. 또한, 식품 의약품 안전처(KFDA)에서 허가 받은 의료기기 제품으로 2주에 한 번씩 10회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영구 제모 효과도 볼 수 있다.

이런 편리한 제품이 가진 최대 장점은 피부 톤에 따라 5단계의 레벨을 조절할 수 있으며, 충전식이 아닌 전원 연결식이기 때문에 사용 중 배터리로 인해 불편함을 겪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20만 회 카트리지의 수명이 다해도 별도로 카트리지 구매를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오시카의 제품은 모두 MADE IN KOREA로 국내에서 제조 및 판매되고 있으며, 前 삼성전자 출신의 연구원으로 이루어진 ㈜스킨사이언스 연구원들로 구성되어 모든 제품들이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되었고, 3cm x 1.3cm 넓은 조사 창과 200g의 가벼운 제품으로 가정용 IPL 제모기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오시카 제품은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1:1문의와 고객센터를 통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5시까지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