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후360 로봇청소기 S7은 7월 1일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최단 시간 만에 전량 매진되었다. 로봇청소기는 현재 소비자들에게 편리함과 동시에 삶을 높여주는 스마트한 시대에 없어서는 안 될 가전제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으며 그중 치후360 로봇청소기가 성능 대비 높은 가성비로 ‘치여사’라는 별명을 얻으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치후360 로봇청소기 S7 또 다른 인기 비결로는 소비자들의 목소리, 의견을 반영하여 다양한 센서 기능을 탑재하였고, 먼지함 용량, 물통 용량이 전보다 더 커지고 스스로 물량을 감지하여 상황에 맞도록 청소하는 내내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자동으로 유지해주는 점이다. 꼼꼼한 맵핑기술로 청소 효율이 30% 향상되었고 어플을 통하여 청소구역, 금지구역을 설정하여 더욱 스마트 한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었다.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하여 성능 및 UI (디지털 기기를 작동시키는 명령어나 기법을 포함하는 사용자 환경) 개선, 새 기능 추가 등 로봇청소기 성능은 향상되었다.
한편 ㈜여우미 한문호대표는 "많은 관심으로 치후360 로봇청소기 S7 완판에 감사드리며, 성원에 힘입어 빠른 시간 내에 추가 생산을 통해 재고 수급을 원활히 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