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하반기 및 2020년 상반기 겨울일정 발표

▲ 사진=세이셸공화국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부티크 스몰쉽 크루즈 라인 수상에 빛나는 그리이스 요트 크루즈사인 버라이어티 크루즈가 2019년-2020년까지의 겨울 일정을 발표하였다.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겨울 크루즈 일정은 최대 49명까지 승선이 가능한 메가톤급의 요트 크루즈 선박들이 운항할 예정으로 카보 베르데, 보르네오섬(West Borneo), 세이셸(The Seychelles), 서아프리카 리버, 코스타리카, 파마나 운하 등 다양한 지역에 걸친 이국적인 일정이다.

▲ 사진=세이셸공화국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해당 일정은 기존 버라이어티 크루즈 노선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던 새로운 기항지들을 포함하며 반짝이는 크리스탈과 같은 바다에서 즐기는 수영과 스노쿨링, 세계 문화유산에 빛나는 국립 공원, 열대 정글 및 사파리 투어 등 각 기항지의 보석 같은 숨은 명소들을 방문한다.
특별히 이번 겨울 일정 중 기항하는 서아프리카 일정은 전 세계 선사 중 버라이어티 크루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일정으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여행 일정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는 2019년 9월 15일까지의 예약자에 한하여 최대 45% 할인 프로모션으로 1인당 약 211만원부터 크루즈 예약이 가능하며 그룹의 경우 별도 문의 하면 된다. 이번 연말은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겨울 일정과 함께 특별한 휴가를 계획해보면 어떨까.

▲ 사진=코스타리카_Emberra Tribe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1949년 그리이스에서 시작된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항해는 현재 그리이스는 물론 인도네시아까지 세계를 선도하는 소형 선박 크루즈 개척자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세이셀을 포함하여 서아프리카와 아이슬랜드 지역으로 부티크 요트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2016년 USA Today Reader’s 선정, 세계 최고의 부티크 크루즈 라인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과 2016 년 Cruise Critic Edditor’s Choice 선정, 최고의 요트 크루즈상을 수상하였다.

▲ 사진=서아프리카 리버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또한 세계적인 크루즈 리뷰 사이트이자 온라인 크루즈 커뮤니티인 Cruise Critic®은 리뷰와 소비자 평점에 기반하여 2018년 동부 지중해 최고의 스몰 크루즈선으로 선정하였다.
버라이어티 크루즈에 대한 문의는 에스마케팅으로 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