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사용하는 천연아기로션을 판매하는 곳에서 대부분 유해성분이 함유되지 않았다고 이야기하지만, 실제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 어플로 확인해보았을 때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이나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이 들어있을 수 있으므로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
EWG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 제조되었다고 하지만 아이들의 피부 상태에 따라, 혹은 유분기가 많은 성분이라면 아무리 안전한 성분이라고 하더라도 여러 피부 고민을 불러올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아토오겔의 키즈로션은 수분감이 많고 산뜻한 제형의 약산성 제품으로,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함유하고 피부타입별로도 성분을 고려하여 제조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대기업 화장품제조사인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어린이화장품이 제조되면서 전 상품 생산단계를 검증받으며 출시되고 있어 품질 부분을 우려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신뢰가 두텁다.
아토오겔의 신생아로션은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글리세린,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있으며, 진정관리에 도움을 주는 천연성분인 병풀, 녹차, 달맞이꽃, 검정콩이 함유되어 지치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자사의 어린이로션은 순한 성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여러 맘 카페에서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이 가능한 아기로션추천으로 아토오겔이 입소문을 타며, 아기화장품시장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어떠한 이유든 4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이 가능하며, 그만큼 자사의 제품력에 자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본사에서는 전 상품 모두 전 성분을 당당히 오픈하고, 기존 고객 및 신규고객에게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1+1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