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기기능사 공부가 2배 쉬워지는 에듀윌 기초수학 무료인강을 선보이고 있다.
전기기능사 필기 60문제 중 약 1/3이 계산 문제인 것과 관련, 간단한 기초수학 강의로 전기기능사 시험에 꼭 필요한 기초수학 개념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2018년 전기기능사 필기시험 기출 복원 문제를 자체 분석한 결과 전기기능사 필기시험 60문제중 약 1/3이 계산문제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에듀윌은 전기기능사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계산문제 풀이에 대해 확실한 기초를 잡을 수 있도록 ‘기초수학 특강’을 무료인강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 특강은 전기기능사 시험에 꼭 필요한 기초수학의 개념을 완성할 뿐만 아니라, 관련 기출문제 풀이로 실전 응용력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기기능사는 전공자뿐만 아니라 비전공자도 응시하는 시험인 만큼, 기초수학이 약한 수험생들을 위해 개념 완성은 물론 실전 문제풀이까지 쉽고 자세하게 설명하는 것이다.
에듀윌 전기기능사 기초수학 특강 0원 수강신청은 6월 30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수강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 가능하다. 수학에 자신이 없어 막막했던 마음을 해결해 줄 에듀윌 전기기능사 ‘기초수학’ 무료강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