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이솔루션 브랜드 러스티노와 기능성 웨어 브랜드 나르시아가 기능성 유아복 나르시아 슈트를 13일 러스티노 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독점 판매한다.
이미 미국 Kickstarter를 통해 펀딩에 성공한 베이비슈트는 영유아 야외활동과 놀이 활동에 최적화한 기능성 웨어로 쉽게 착용하고 벗을 수 있도록 고안된 점프 슈트이다.
이 슈트는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2개의 지퍼를 통해 아이가 쉽게 착용하고 벗을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육아생활에 필요한 것을 원하는 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한 기능성 웨어 제품이다.
베이비 슈트는 인체공학적으로 아이가 자유롭게 활동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되었다. 팔꿈치, 무릎, 엉덩이에 가죽패치를 부착하여, 기어다니는 아이들의 보호와 미끄럼방지를 기능을 더하였으며, 후드끈을 제거하여 안전사고를 방지하였다.
또 강력한 Water Proof(방수) 기능은 아이들 생활 활동에 중점을 둔 것으로 식사 시간 음식물이 옷에 묻거나, 놀이 활동에서 물감 등 오염물과 얼룩을 쉽게 닦아 제거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특히 비오는 날 우산 없이 비옷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베이비 슈트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기능은 활동성을 강조한 핏이지만, 귀여운 동물 패턴과 모자는 심플하고 세련됐다.
나르시아 베이비슈트 관계자는 “육아생활에 필요한 부모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타 브랜드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기능과 편리함으로 영맘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