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딩 부대비용 무료 및 무료 숙박 등 실속 있는 혜택 제공

▲ 사진=Park-Hyatt-Busan-Wedding-Promotion © 파크하얏트부산 제공

신랑, 신부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하여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예식을 기획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2019년 2월부터 4월 사이에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0여 명 수용 규모로 전면 유리창을 통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볼룸에서 최소 100명 이상의 규모의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에게 230만 원 상당의 신부 대기실 장식과 웨딩 부대비용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호텔의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해 드라마틱하게 펼쳐진 광안대교와 요트 경기장 전경으로 세련되고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드로잉룸에서 500만 원 상당의 프라이빗 웨딩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예식이 끝난 후 지친 피로를 풀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탠다드 객실 1박 무료 숙박을 제공한다.


차별화된 프라이빗 부티크 웨딩을 통해 혼례의 품격을 지키는 명품 웨딩을 선보여 온 파크 하얏트 부산은 웨딩 전담팀이 직접 고객과 상담하며 고객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하는 맞춤형 웨딩 플랜을 세우게 된다. 이를 토대로 100% 생화로 만든 꽃 장식과 피로연 메뉴가 결정되며 테이블 견본 셋업을 확인한 이후에 최종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또한 에티앙 트루터 총주방장이 이끄는 연회 조리팀은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엄선해 제안하는 최고급 한식, 양식 웨딩 메뉴와 함께 평생 기억될 소중한 날의 감동을 더할 것이다.


아울러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웨딩 컨셉으로 유명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정교하고 우아한 플라워의 장식이 특징인 ‘프렌치 가든 (French Garden), 동양적인 분위기의 ‘파크 오리엔탈(Park Oriental)’, 계절에 맞는 플라워로 볼륨감 있는 세팅을 연출하는 ‘파크 네이처(Park Nature)’, 클래식한 느낌의 우아함을 강조한 ‘파크 로열(Park Royale)’ 등 4가지 컨셉으로 고객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웨딩 서비스를 완성한다.


한편,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부부에게는 하얏트 멤버십 제도인 ‘하얏트 월드’의 결제금액에 따른 특별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전세계 45개국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자유롭게 허니문 무료 숙박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키워드

#국내호텔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