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부천자유시장'이 할로윈을 맞아 오는 10월 27일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부천자유시장 내 고객쉼터에서 제2회 부천자유시장 할로윈 대축제(Halloween Festival)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할로윈 대축제(Halloween Festival)는 부천자유시장 이색문화 7선 중 하나로 지난해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호응으로 성황리에 개최된 바 있다. 올해 역시 지역주민과 대학, 주민이 함께하는 참여형 축제가 될 전망이다.

할로윈 대축제 당일 오후 6시에는 할로윈 호러 워킹대회가 진행된다. 할로윈 코스튬, 호러 분장 수상자들에게는 엄청난 상금이 쏟아진다. 참가를 희망한다면 오는 10월 25일까지 이메일로 이름(팀명), 간단한 소개, 인원, 연락처 등을 기입하여 보내면 된다. 호러 할로윈 콘테스트 후에는 참가자들과 함께 부천자유시장 내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할로윈 호러 워킹대회와 함께 할로윈 타투, 페이스페인팅&포토존도 준비되어 있다. 의상대여와 특수메이크업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으로 누구나 할로윈 코스튬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술쇼와 버스킹 공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부천자유시장 플친(플러스 친구)에게만 진행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시간(10월 27일~31일) 중 쿠폰을 소지하고 부천자유시장을 방문한 플친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사은품 호박바구니&사탕을 증정할 계획이다.

부천자유시장 관계자는 "시장 상인들은 물론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할로윈 대축제가 부천자유시장의 대표 행사로 주목 받고 있다"며 "올해 할로윈 대축제에도 많은 시민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겠다"고 전했다.

이번 제2회 부천자유시장 할로윈 대축제(Halloween Festival)에 대한 문의사항은 부천자유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