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나투어]화려강산 기획전 © 하나투어 제공

하나투어는 국내 트레킹 브랜드인 ‘화려강산’을 론칭하고, 월악산의 제비봉 트레킹 상품을 선보였다.


‘화려강산’은 국내 명산을 위주로 트레킹 상품을 운영하며, 하나투어가 직접 답사하고 선정한 명품 코스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운 산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전 일정 인솔자의 동행 하게 진행된다.

▲ 사진=하나투어, 국내 트레킹 브랜드 ‘화려강산’ 론칭 © 하나투어 제공


이번 여행지는 월악산의 대표 트레킹 코스인 ‘제비봉’ 이다. 제비봉은 바위 능선이 마치 제비가 날개를 활짝 편 모습처럼 보인다고 붙여진 이름이다. 트레킹은 얼음골입구에서 시작해 제비봉 정상을 지나 제비봉공원 지킴터까지 총 4km의 코스로, 약 네 시간이 소요된다. 트레킹을 마친 후에는 단양을 대표하는 특선 음식인 마늘 정식을 먹는다.

상품 가격은 49,900원이며, 10월 20일과 27일, 11월 3일과 10일, 총 4회 출발한다. 상품 예약자에게는 스위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인 마무트의 하드쉘 자켓 30%할인쿠폰과 멀티스카프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예약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속적으로 허영호 대장, 오은선 대장 등 전문 산악인의 동행 하에 트레킹을 더 의미 있게 즐길 수 있는 ‘전문가 동반 트레킹’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