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영된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 이어 ‘뷰티인사이드’에서도 경주의 주요 관광지가 노출되면서 경주가 관심 받고 있다. 경주는 고즈넉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건물과 유적지가 많아 가을에 관심이 모이는 관광지다.

경주의 주요관광지인 ‘동궁과 월지(안압지)’는 신라왕궁의 별궁으로 귀빈을 접대하거나 연회가 진행되었던 곳이다. 밤이 아름다운 명소로 알려진 만큼 걷기 좋은 가을밤 데이트장소가 된다.

또한 나지막한 카페거리로 평온함이 느껴지는 황리단길은 ‘알쓸신잡’에도 나왔던 경주의 명소다.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한옥 카페와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이색 맛집을 비롯해 전통의 맛을 고수하는 요석궁까지 다양하다.

경주펜션 ‘더마린 풀빌라펜션’에서는 황금빛으로 물드는 바다와 일출을 객실에서 바라보면서 희망찬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가능하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오션뷰의 객실에서 산과 바다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을저녁 제트스파에서 밤하늘의 별을 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는 것도 좋다. 풀빌라 객실에서는 미온수로 사계절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야외 통나무 사우나와 해먹놀이터도 가을에 즐기기에 적합하다.

이에 더마린 풀빌라펜션은 가장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풀빌라객실, 복층형스파객실, 프라이빗 실내스파객실은 커플과 가족이 이용하기에 불편함 없이 준비되어 있으며, 편안한 여행을 위해 개별 바베큐시설, 웰컴티, 브런치까지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유선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