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와이 '아웃리거 와이키키' © 팜투어 제공

하와이는 맑고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해변, 탐스러운 야자수들이 드리워져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하와이는 따사로운 햇살, 환상적인 날씨, 멋진 석양과 원주민들의 훌라댄스까지 자연과 도심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휴양지다.

다양한 볼거리와 쇼핑, 관광 및 휴양을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는 하와이의 프리미엄 리조트 아웃리거 와이키키를 소개한다.


와이키키 해변 중심에 위치한 하와이 아웃리거 와이키키의 오션 프론트는 정면으로 뷰가 잘 보일 뿐 아니라 하와이 유일의 자쿠지를 보유하고 있는 객실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적의 위치인 비치 프론트 리조트 아웃리거 와이키키는 허니무너들에게 다이아몬드 헤드 및 다운타운 행 트롤리버스 무제한 이용권을 비롯해서 40여개 업체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 및 식사 쿠폰 북과 관광명소 입장료 할인쿠폰(호놀룰루 뮤지엄 오브 아트, 비숍박물관, 와이키키 수족관, 이올라니 궁전 등)을 증정한다.


무엇보다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하와이 아웃리거 와이키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최고급 프리미어 클럽라운지 보이저 47 무료 이용의 기회를 제공한다.

▲ 사진=하와이 아웃리거 리조트 © 팜투어 제공


아웃리거 와이키키 클럽라운지 보이저 47에서는 스냅, 미니 버거 등 전통 하와이 요리와 시그니처 보이저 47 칵테일, 로컬와인, 샴페인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될 뿐 아니라 와이키키 비치가 내려다보이는 갑판에서의 멋지고 우아한 허니문을 보장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하와이식의 따뜻한 환대와 서비스는 물론 코아 나무로 만든 가구와 하와이풍의 소품을 이용한 객실, 하와이의 색다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등이 마련된 하와이 대표 리조트가 아웃리거 와이키키”라며 “팜투어는 아웃리거 와이키키 리조트에 한해 직거래를 통해 신혼여행 상품을 구성해 가성비가 좋을 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 및 특전으로 완벽한 하와이 허니문여행길로 안내를 한다”고 밝혔다.


한편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에서 가을 허니문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연극 공연 극적인하룻밤과 옥탑방고양이 무료 관람 초대권 2매(시중가 7만원)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