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테마 펜션 1천 곳 전용 쿠폰 발행, 숙박기간 8월 31일까지

▲ 사진= 펜캉스 휴가 트렌드 맞춰, 우리나라 테마 펜션 1천 개 할인전 연다 ©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수영장ㆍ오션 뷰ㆍ키즈ㆍ반려동물 등 6개 테마 큐레이션 펜션 제안
○ “올 여름 휴가 트렌드 ‘펜캉스’ 등장, 사용자 수요에 걸맞는 행사 마련”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을 통해 우리나라 테마 펜션 1,000여곳 할인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7, 8월 여름 성수기에 국내 여행자가 선호하는 '펜션'을 파격가에 예약할 수 있는 ‘썸머 펜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2만원 적용하는 10% 할인 쿠폰과 총 11만원에 달하는 호텔/펜션 쿠폰세트 혜택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행사는 30일까지, 숙박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펜션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뜻하는 ‘펜캉스’는 올해 트렌드로 떠올랐다. 수영장, 키즈존 등 고급 시설이 있는 펜션이 여럿 등장하면서 국내 여행을 떠나는 4인 가족의 관심이 커진 덕분이다.
이번 행사에서 여기어때는 테마 펜션을 6가지로 나눴다. ▲수영장 펜션 ▲풀빌라 펜션 ▲오션 뷰 펜션 ▲키즈 펜션 ▲반려동물 펜션 ▲글램핑&카라반 등으로 구성했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예약을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사용자에게 각각 50개에 달하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여수 웨스트힐즈 프라이빗 풀빌라, 포항 케렌시아 풀빌라, 거제 지평집, 가평 에비뉴알리에키즈펜션, 가평 모나코 애견펜션, 포천 달빛글램핑 등 유명 시설이 행사에 참여한다.

또, 펜션을 지역별로 큐레이션 했다. 지역에 따른 펜션 정보도 한 눈에 파악 가능하다. 강원, 경기, 인천, 경상, 전라, 충청, 제주 등 전국 여행지의 숙박 시설을 한 데 모았다.
여기어때는 “고기 굽는 부대시설 정도를 갖췄던 과거와 달리, 요즘 펜션은 수영장은 물론 반려동물 및 어린이 전용 놀이시설 등을 구비한 곳이 등장하며 고급화 추세"라며 "최근 트렌드에 맞춰 사용자 수요를 충족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대한민국 1등 종합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에 대하여
여기어때는 숙박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해결 및 개선된 숙박경험 제공을 목표로 시작했습니다. 여기어때(2017년 기준)는 국내 종합숙박O2O 중 온라인 매출과 거래규모 등 각종 지표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 국내 5만여 숙소와 월 280만 명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앱입니다. 2018년 6월, 국내 종합숙박앱 중 처음으로 액티비티 예약을 오픈했습니다.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액티비티 상품 정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으로 거듭났습니다.

▲ 사진=여기어때 B.I ©위드이노베이션 제공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