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캉스로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시간

▲ 사진=[레스케이프 호텔] 서머 패키지 이미지 © 신세계조선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무제한 맥주와 함께 레트로 팝 뮤직 비디오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팝뮤직 & 비디오 나이트’ 혜택
- 호텔 최상급의 스위트룸 내 ‘팝 스타일링 룸’, ‘팝 아트&컬쳐 룸’, ‘팝 뮤직룸’ 3색 테마 체험 제안
- 라이프스타일 강연, 클래스 제공 ‘살롱 드 레스케이프’ 프로그램 통한 문화 공간로서의 경험 제공
레스케이프 (L’Escape)가 여름을 맞이해 팝을 오감으로 경험하며 느낄 수 있는 이색 팝캉스 (팝+바캉스)인 ‘서머 팝업(Summer Pop Up)’ 패키지를 7월 5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진행한다.
‘서머 팝업(Summer Pop Up)’ 패키지는 뉴트로를 추구하는 2030 밀레니얼 세대와 레트로를 추억하고 싶은 4050 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테마로 준비됐다. 낭만적인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팝 뮤직 & 비디오 나이트존’과 더불어 뮤직 칼럼니스트와 함께하는 강연 프로그램, 최상급 스위트 룸 층에 마련된
팝뮤직, 팝스타일링, 팝아트 총 3가지 테마로 ‘팝 스타일 존(POP Style Zone)’이 마련되어 이색 팝캉스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다채로운 테마의 강연, 컬쳐 프로그램인 ‘살롱 드 레스케이프’를 진행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팝 뮤직 & 비디오 나이트(POP Music & Video Night)’는 유니버설 뮤직코리아 산하 레트로 팝 뮤직비디오와 음악을 오드(ODE)의 하이엔드 명품 영상, 음향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호텔 7층의 ‘르 살롱 바이 메종 엠오(Le Salon by Maison M’O)’, ‘헬카페(Hell Cafe)’, 라이브러리(Library)에 마련된다.

깊은 사운드의 음향기기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즐기며 마치 콘서트장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불러일으키며 필스너 우르켈과 페로니 무제한 맥주와 스낵이 제공된다. 패키지 운영기간 동안 오후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상시 운영되며 팝, 재즈 뮤직 칼럼니스트와 함께하는 시간도 2회 마련된다.
또한 레스케이프의 25층 객실층은 뮤직, 스타일, 아트, 세가지 테마체험 공간 ‘팝 스타일 존(POP Style Zone)’으로 꾸며진다.
먼저 ‘팝 뮤직 룸’ 은 최상급 스위트룸 ‘레스케이프 스위트’에 마련되며 유니버설 뮤직코리아 산하 재즈 레이블의 문화를 다룬 오브제 전시와 음악을 하이엔드 명품 음향기기를 통해 감상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운드플랫폼 오드(ODE)의 오스왈드밀오디오의 혼스피커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향기기가 설치되어 깊이 있는 사운드가 주는 울림과 감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레트로 무드의 패셔니스타로 메이크오버가 가능한 ‘팝 스타일링 룸’은 여배우의 방, 그리고 그의 시크릿 연인이라는 컨셉으로 레이디스룸과 옴므룸으로 각각 준비되며 클래식 레트로 스타일을 제안하는 쇼앤텔, 케일라베넷의 드레스,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의 SHINJEO의 모자, 레쿠의 쥬얼리, 왓아이원트의 구두, 델레스트의 가방등의 다양한 브랜드의 유니크한 소품과 라페르바의 메이크업 제품이 마련된다.

같은 층에 마련된 포토부스에서 특별한 추억을 기록할 수 있으며 미션 이벤트 참여시 선물을 증정한다
아트플랫폼 아트마이닝과 협업하는 ‘팝 아트 & 컬쳐 룸은 컨템포러리 팝을 주제로 변웅필, 정창기, 우국원 등 국내 신진 아티스트들의 회화, 조각 작품 등을 배치해 하나의 전시공간 으로 탈바꿈한다.
세가지 팝 스타일존은 패키지 진행 기간 내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7시반까지 운영된다. (월요일 제외 7/29, 8/5 정상운영)
한편,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전 고객들에게는 비디비치의 밀레니얼 매트 립스틱을 포함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해 한여름 밤에 어울리는 룩을 제안할 계획이다.
더불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살롱 드 레스케이프 (Salon de L’Escape)’를 이번 서머 패키지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살롱 드 레스케이프는 레스케이프가 직접 큐레이션하여 선보이는 문화 컨텐츠로 경험 문화를 즐기는 레스케이프의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음악, 북토크, 펫토크 등 컬쳐 프로그램과 커피, 와인, 칵테일, 플라워, 뷰티 클래스 등 총 10가지 의 다채로운 테마로 진행되며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레스케이프만의 살롱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호텔 레스토랑 이용객 및 호텔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패키지 이용 시 무료참여 및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6월 20일부터 호텔 홈페이지 내 클래스 상세 정보 확인과 신청이 가능하다. (*프로그램별 시간/비용 상이)
이번 서머 팝업 패키지는 7월 5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주중 기준 22만원부터다. (10% 세금 별도)
 운영 기간: 2019년 7월 5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