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Galgorm Spa & Golf Resort © 갤검스파골프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갤검 리조트 & 스파(Galgorm Resort & Spa)는 갤검 캐슬(Galgorm Castle)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갤검 스파 & 골프 리조트(Galgorm Spa & Golf Resort)로 리브랜딩 한다고 밝혔다.

리브랜딩을 통해서 북아일랜드 지역의 관광 인프라를 강화하는 한편 영국과 아일랜드 골프 여행지의 선두주자로서 지위를 확고히 하기 위한 공식적인 약속이다.
갤검 스파 & 골프 리조트 (Galgorm Spa & Golf Resort)의 콜린 존스턴 전무이사는 "북아일랜드는 골프 여행지로써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공을 경험하고 있으며,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서 갤검 캐슬 (Galgorm Castle)사와 관계강화는 물론 북아일랜드의 차원 높은 골프 관광을 대변하는 좋은 수단이 될 것으로 믿는다."라고 말했다.
갤검 스파 & 골프 리조트 (Galgorm Spa & Golf Resort) 는 벨페스트 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있고 북부 안트림 해안과 로열 포트러시로의 접근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월드 럭셔리 호텔 어워드의 글로벌 럭셔리 스파 호텔과 올해의 파크랜드 코스로도 선정되어 대외적으로도 그 가치를 인정받은 곳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지난 1년 동안 갤검 스파 & 골프 리조트 (Galgorm Spa & Golf Resor)는 시설의 전반적인 확장과 함께 17개의 개별 코티지 스위트를 추가하여 현재는 4개의 레스토랑과 챔피언쉽 코스가 구비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ISPS HANDA 월드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가 2019년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Galgorm Spa & Golf Resort에서 개최 될 예정이며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IAGTO 한국사무소 '에스마케팅'으로 문의하면 된다.



▶ IAGTO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Golf Tour Operators)
1997년 영국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글로벌 골프컨설팅 협회로 골프여행업계의 공급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장, 골프 리조트, 호텔, 항공, 관광청 등과 수요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 전문 여행사들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협회이다.

전세계 약 100개국에서 2500개 이상의 골프 관련 업체들이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으며, 전세계 골프 여행 상품의 87%를 담당하고 있어 2016년 20억 달러에 달하는 190만 골퍼들을 수송했다. 매년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 북미컨벤션(NAC)을 개최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지역 컨벤션(Destination Conventions)를 개최하고 있다.

이외에도 현재 리드트래블(Reed Travel Exhibitions)에서 소유 및 운영하고 있는 국제골프트래블마켓(IGTM)을 1997년 창설해 현재 후원하고 있으며, 2000년 국제골프여행작가협회를 창설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매년 전세계 골프 관광업계의 주요 관광지 및 골프장을 평가하고 수상하는 IAGTO 어워드와 IAGTO 엑셀런스 어워드를 진행하며 전세계 골프 여행 성장의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다.

- 전체 회원사: 전세계 약 100개국, 2500개 이상 골프 관련 업체
- 여행사 회원사: 61개국 650개사 이상
- 공급사 회원사: 골프장(43개국 405개사), 골프리조트(56개국 439개사), 호텔(31개국, 284개사) 등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