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급호텔에서 준비한 특급 프로포즈 이벤트

▲ 사진=레스토랑 G 1 © 글래드강남코엑스센터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국내 특급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도록 품격 있는 다이닝, 분위기는 물론 선물까지 준비되어 있어 패키지 하나로 완벽한 프로포즈가 가능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유러피안 레스토랑 ‘레스토랑G’에서는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할 수 있도록 유니크한 공간의 칵테일 바 ‘비스트로G’에서 둘만의 식사와 함께 미녀와 야수 영화의 장미를 연상시키는 로즈 칵테일을 제공하여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볼 수 있는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프로포즈 패키지 이용 시 비스트로G 공간을 둘만의 식사와 이벤트를 위한 장소로 제공하며, 아뮤즈부슈, 수프, 샐러드, 셔벳, 스테이크 또는 양갈비, 디저트 등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9코스 메뉴와 몽환적인 연기가 피어오르는 케이스 안에 로즈 칵테일이 들어있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선사한다. 사전에 반지나 프로포즈 선물을 미리 준비하여 전달 시 칵테일을 제공할 때 함께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가능하다. 셰프 코스 B 메뉴 2인(1인 89,000원), 장미칵테일 1잔, 비스트로G 공간 2시간 대여를 포함하여 2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넓고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코너 디럭스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함께 특별한 순간에 달콤한 무드를 선사해 줄 그리츠 생초콜릿과 모엣샹동 로제 미니 1병,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투숙 당일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예약 시 15% 할인과 맥주 또는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2019년 6월 30일까지 진행, 가격은 16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이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ART PARADISO)’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체리쉬드 모멘트(A Cherished Moment)’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리쉬드 모멘트’ 패키지는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스페셜 디너, 이벤트 플래너 서비스, 와인과 함께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라운지&바 새라새’에서는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에서는 로맨틱 캔들과 플라워 부케로 데코레이션된 스페셜 디너를 맛볼 수 있다. 홈페이지 예약 시 웨딩 조안 테디베어 1세트와 프리미엄 스낵과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된 미니바, 특별한 프로포즈를 위한 이벤트 플래너 서비스도 제공돼 소중한 사람에게 오랫동안 잊지 못할 특별한 프로포즈를 계획할 수 있다.

▲ 사진=모어 댄 다인 패키지 © 쉐라톤서울다큐브시티 제공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에서는 프로포즈 혹은 연인과의 특별한 기념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모어 댄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려주는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피스트에서 셰프가 준비한 안심 스테이크와 디저트가 포함된 3 코스 메뉴와 페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 객실에서의 1박이 포함되어 있어 가성비 측면에서도 추천이다.

▲ 사진=온니 원 모멘트 디럭스 ©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제공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단 한번뿐인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기념일에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손 글씨로 전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레터’ 카드 2장을 제공한다. 편지를 쓴 후 체크아웃 전에 프론트 데스크에 전달하면 3개월 뒤 배송해 특별했던 기억을 다시 한번 떠올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도록 제철과일이 듬뿍 올려진 ‘조선델리 생크림 케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스파클링 와인 또는 샴페인의 ‘온니 원 드링크’가 객실에 준비된다.

▲ 사진=비 마이 브라이드 (Be My Bride) © 레스케이프호텔 제공

레스케이프 호텔은 ‘비 마이 브라이드(Be my bride)’ 패키지는 연인들이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한 호텔 객실에서 꽃다발과 풍선 장식으로 사랑을 약속하고,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포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프랑스 파리 벨에포크 시대에 와 있는 듯한 객실에서 꽃다발과 함께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을 찾아가는 꽃다발은 프로포즈에 황홀함을 더한다.

이번 패키지를 위해 꽃 브랜드 ‘아티크’가 화려한 생화 꽃다발(15만 원 상당)을 특별 제작한다. 고객들은 미리 준비한 프로포즈 반지와 레스케이프가 선물하는 세상에 하나뿐인 꽃다발을 주고 받으며 평생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완성할 수 있다. 객실은 △비즈니스 딜럭스,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딜럭스, △수페리어 스위트 중 선택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딜럭스 이상 객실 선택 시, △플라워 데커레이션, △샴페인 하프 보틀(1병), △패스트리 부티크 스페셜 케이크(1개)가 공통으로 포함된다.

▲ 사진=‘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 ©파크하얏트부산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특별한 날을 가장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혜택을 가득 담은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Romance at the Park Package)’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프라이빗 인룸 조식,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달콤한 트러플 초콜릿 웰컴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특별한 순간, 사랑하는 이와의 프로포즈를 위한 ‘이터널 프로미즈(Eternal Promise)’ 패키지는 시그니엘 서울의 스테디 셀러이다.

이터널 프로미즈 Ⅰ은 일반 객실보다 더 쾌적한 시그니엘 프리미어룸 1박에 레드와인과 초콜릿이 곁들여 진다. 특히 프로포즈를 위한 객실 데코레이션이 포함되어 한번 뿐인 특별한 프로포즈를 준비하기가 간편하다. 객실 곳곳이 로맨틱하게 장식되어 서울을 내려다 보는 시그니엘서울의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어우러진다.

이터널 프로미즈 Ⅱ는 Ⅰ의 구성에 서로인 스테이크를 비롯한 인룸다이닝 스페셜 디너와 모엣샹동 임페리얼 샴페인 1병이 추가된다.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고백하기 위한 ‘올 포 러브(All For Love)’ 패키지가 새로운 구성으로 더욱 완벽한 프로포즈를 선사한다.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완벽한 프러포즈를 위한 모든 것이 객실에 준비된다. 사랑 고백에 감동을 더할 로즈 버진 로드,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테이블 센터피스와 풍성한 꽃다발, 그리고 특별 제작된 콘래드 웨딩 베어 세트로 프러포즈 무드가 완성된다. 여기에 반짝이는 ‘MARRY ME’ LED 장식이 눈부신 야경과 함께 프러포즈의 대미를 장식하고, 둘만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가 함께 준비되어 오래도록 기억될 단 한 번뿐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 사진=프로포즈 패키지 S ©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제공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문 바(Moon Bar)가 평생 잊지 못할 고백을 준비하는 연인을 위해 ‘포 마이 피앙세 (For My Fiancé) 프로포즈 패키지’를 진행한다. 프로포즈 패키지는 레드 또는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 생크림 또는 초콜릿 케이크, 푸드 플래터를 포함한다. 또한, 분위기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추억이 담긴 사진과 꽃을 이용한 데코레이션을 제공한다.

▲ 사진=체리쉬드 모멘트(A Cherished Moment)’ 프로포즈 패키지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다이소 제공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ART PARADISO)’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오래도록 기억될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체리쉬드 모멘트(A Cherished Moment)’ 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리쉬드 모멘트’ 패키지는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스페셜 디너, 이벤트 플래너 서비스, 와인과 함께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라운지&바 새라새’에서는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에서는 로맨틱 캔들과 플라워 부케로 데코레이션된 스페셜 디너를 맛볼 수 있다. 홈페이지 예약 시 웨딩 조안 테디베어 1세트와 프리미엄 스낵과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된 미니바, 특별한 프로포즈를 위한 이벤트 플래너 서비스도 제공돼 소중한 사람에게 오랫동안 잊지 못할 특별한 프로포즈를 계획할 수 있다.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수영장을 비롯해 아트파라디소 프라이빗 스파 1시간과 음료 2잔, 피트니스 센터,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입장권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체리쉬드 모멘트’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69만원 (주중 주니어 스위트 룸 기준, 10% 세금 별도)부터다.

▲ 사진=메리미 패키지 © 서울신라호텔 제공
서울신라호텔에서 완벽한 프러포즈를 위해 준비한 ‘메리 미(Marry Me)’ 패키지는 유선 상담으로만 예약이 가능한 전용 상품이다. 이 패키지를 유선 상품으로 제한한 이유는 바로 ‘고객과의 의견 교류를 통한 완벽한 순간’을 만들기 위해서다. ‘메리 미’ 패키지에는 객실과 샴페인, 케이크뿐만 아니라 낭만적인 순간을 완성시킬 플라워 데커레이션이 포함돼 프러포즈를 계획 중인 고객 개개인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는 패키지다.
국가적인 행사와 유명 연예인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신라호텔 플라워 팀의 노하우로 제공하는 플라워 데커레이션은 룸 타입에 따라 달라진다.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은 화사한 분위기의 플라워와 벌룬 데커레이션으로 달콤하게 꿈꾸던 순간을 선사하는 사랑스러운 프러포즈 장식으로 진행된다. 수페리어 스위트 룸에는 숲 속을 연상시키는 꽃길이 돋보이는 로맨틱한 침대 데커레이션에 우아한 느낌을 더한 장식으로 세팅된다. 향긋한 플라워로 가득 채워진 공간에 패스트리 부티크의 스페셜 케이크와 샴페인 1병, 달콤한 초콜릿이 더해지면 완벽한 프러포즈 장소로 탄생한다.
또한 ‘메리 미’ 패키지에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포함되어 보다 다채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와 같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어 도심 속 휴식을 찾는 레저 고객에게 인기 만점인 공간이다.
서울신라호텔 ‘메리 미’ 패키지는 플라워 데커레이션 준비를 위해 투숙 당일 예약은 불가하며,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룸은 체크인 날짜 기준 4일 전, 수페리어 스위트 룸은 체크인 날짜 기준 7일 전까지 예약할 수 있다. 낭만적인 꽃으로 장식된 객실과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프러포즈 패키지인 ‘메리 미’ 패키지로 연인에게 평생 잊지 못할 꿈 같은 순간을 선사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프로포즈 패키지인 ‘메리 미’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플라워 데커레이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2인)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올데이 입장(2인) △샴페인 하프 보틀 1병 △패스트리 부티크 스페셜 케이크(1개) △실내 사우나(2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 △신라 베(1개)로 구성된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 힐링 여행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로 아늑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프라이빗 인룸 조식,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1병과 달콤한 트러플 초콜릿 웰컴 어메니티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사우나 무료 이용 및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1회, 1대) 등 연인의 잊지 못할 추억 여행을 위한 혜택을 모두 담았다.

▲ 사진=프로포즈패키지_올포러브 © 콘래드서울 제공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고백하기 위한 ‘올 포 러브(All For Love)’ 패키지가 새로운 구성으로 더욱 완벽한 프로포즈를 선사한다. ‘올 포 러브’ 패키지는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름다운 한강과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완벽한 프러포즈를 위한 모든 것이 객실에 준비된다.

사랑 고백에 감동을 더할 로즈 버진 로드, 로맨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테이블 센터피스와 풍성한 꽃다발, 그리고 특별 제작된 콘래드 웨딩 베어 세트로 프러포즈 무드가 완성된다. 여기에 반짝이는 ‘MARRY ME’ LED 장식이 눈부신 야경과 함께 프러포즈의 대미를 장식하고, 둘만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달콤하게 보낼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가 함께 준비되어 오래도록 기억될 단 한 번뿐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특히 이번 ‘올 포 러브’ 패키지에는 기존의 구성에 인룸다이닝 조식 또는 석식이 추가되어, 둘만의 오붓한 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한 배려가 더해졌다. 웨스턴 스타일의 콘래드 시그니처 조식 또는 프렌치 프라이와 그린 샐러드를 곁들인 최상급 안심스테이크와 신선한 포모도로 파스타 구성의 석식 중 선택할 수 있다.

객실 타입은 기본 객실과 스위트룸 타입 중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코너 스위트룸은 96평방미터로 서울의 동급 객실 중 가장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호텔의 양 코너에 위치해 180도로 펼쳐진 한강과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과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프러포즈 룸으로 인기가 많다. 본 패키지는 64만 5천 원(2인 기준, 세금 포함)부터이며 하루 이상 전에 예약 시 준비가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