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시 시정에 있어 상호연계가 필요한 상황에 적극적으로 지원 및 협력하기로

▲ 사진=지난 5일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에서 호텔마리나베이서울 장관우 대표(좌)와 김포시청공무원노동조합 유세연 위원장(우)이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호텔마리나베이서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호텔 마리나베이서울(대표 장관우)이 6월 5일 김포시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유세연)과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1층 보드룸에서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은 김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양측의 상호 긴밀한 협조 관계를 유지하고 효율적인 교류를 수행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김포시청의 업무 진행을 위해 할인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김포시의 시정에 필요한 대/내외 행사 시에도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외에도 양측은 앞으로 지역사회와의 연계가 필요한 다양한 활동에 있어 업무상 서로의 도움이 필요할 때 상호협력하기로 하였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김포 지역의 시정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커뮤니티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앞장서는 호텔이 되겠다”고 말했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김포 아라뱃길에 위치하여 요트와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수영장, 헬스장, VR 게임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에서 직접 운영하는 복합식음공간에서 브런치, 베이커리, 다이닝 메뉴까지 최상급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