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가이드맨 제공 © 가이드맨


[투어타임즈=김선혁] 아시아 지역 현지 자유여행사 ‘가이드맨’이 올 여름 해외여행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안내를 밝혔다.
가이드맨은 다른 관광대행사에 위탁하지 않고 단독으로 모든 일정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최우선으로 하는 업체다.
현재 ‘가이드맨’ 세부지점에서는 세부자유여행의 장점과 세부패키지여행의 장점만을 모은 이른바 ‘자유패키지’방식 단독투어 일정을 제공 중으로 ‘자유패키지’란 인원의 많고 적음에 무관하게 우리 일행끼리 팀을 구성하여 패키지여행처럼 현지가이드가 동반된 일정이 제공 되는 방식이라고 소개했다.
가이드맨 관계자는 “패키지 여행의 폐해로 여러 그룹의 여행객들이 뒤엉켜 투어를 진행하게 되는 불편함이 있는데 반해 자사의 단독 투어상품은 관광객 단위의 프리미엄 VIP 투어를 표방한다”고 밝혔다.
또한 가족여행, 커플여행, 신혼여행, 집안잔치여행 등 다양한 이벤트의 여행이 가능하며 고객단위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가이드맨의 주요 혜택으로는 1일 투어 예약만 해도 숙박/항공을 최저가로 무료예약 대행하며 2일투어시에는 현지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유심칩을 제공한다.
3일 투어시에는 공항 픽드랍을 무료서비스가 적용되어 지는데 현지 대중교통의 생소함으로 인한 불편함과 외국 손님들을 대상으로 한 바가지 요금 걱정을 덜 수 있게 했다.
가이드맨은 별도의 오프라인 상담소를 운영하지 않아 절감되는 운영비를 통해 최저가 세부여행비용견적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세부여행예약이나 세부여행상담은 카카오톡 등의 SNS메신저를 통해 24시간 전국 어디에서든 전문상담사를 통해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세부 가이드맨은 대표 김현민은 " 점점 여행의 트렌드가 변화하기 시작하며 자유여행의 시장이 몇년사이 큰 폭으로 증가가 되었다. 이런 변화는 점점 소비자들의 눈높이도 바뀌는 것이며 이에 따라 여행시장도 고객만족 투어가 우선으로 되어야 하는 시점인 듯 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매출보다는 먼저 고객만족에 중점을 둔 회사가 될 것이라는 가이드맨은 현재 세부뿐 만이 아니라 다른 동남아에도 지점이 있으며, 말레이시아 베트남등 다양하게 해외시장에 진출해 뿌리를 내리고 있다.
세부 외에 다른 지역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유의점과 안내등을 가이드맨 대표 네이버카페 커뮤니티나 카카오톡메신저 등으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