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엠,워터파크·테마파크·크루즈 등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 소개

▲ 사진=액티비티 베스트 5 © 플레이스엠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방수팩·구명 자켓이 포함된 워터파크 패키지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

해를 거듭하며 여행에 대한 수요는 늘고 있지만, 경제적 부담과 시간적 여유가 없어 제대로 주말 혹은 연휴를 즐기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연차를 쓰지 않아도 주말 연휴에 커플 혹은 가족과 다녀올 수 있는 곳은 없을까 생각하는 이들이 많다.
'먹·놀·자·통 티켓&예약 판매 플랫폼 기업 플레이스엠(대표 송재철)'에서는 주말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서울 근교 액티비티 시설 베스트 5를 소개한다.

▲ 사진=용인 캐리비안베이 ©플레이스엠 제공

1.무더위야 물러가라, 얼리바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 베이' (경기도 용인)
6월이 되면서 초여름 날씨를 넘어 한여름 수준의 무더운 기온을 기록하고 있다. 이런 무더위를 물리칠 얼리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이다. 최근 야외의 스릴 어트랙션들까지 본격적으로 가동하면서 이용객들이 즐길 거리가 더욱 많아졌다. 대표적으로는 워터슬라이드인 메가스톰이 있으며 6월부터는 서핑라이드 와일드 블라스터도 이용이 가능하다.
플레이스엠에서는 캐리비안베이에서 사용하고 있는 선불 결제 시스템인 바코드 팔찌 베이코인이 포함된 '실속형 패키지'와 워터파크 필수품인 방수팩이 포함되어 있는 '방수팩 패키지'를 추천한다. 위 패키지는 위메프에서 6월 30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 사진=웅진 플레이도시 © 플레이스엠 제공

2.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물놀이 '웅진플레이도시' (경기도 부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는, 가족여행객에게 최적화 된 워터파크이다. 6월 1일부터 야외 워터파크인 '써니파크'를 개장하여 다양한 시설과 노천 스파도 즐길 수 있다.실내에는 속도감과 스릴감 넘치는 ‘레인보우 루비 슬라이드’ 어트랙션을 비롯하여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스플래시 키즈존도 있다.
플레이스엠에서는 하루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종일권과 구명자켓이 포함되어 있는 '워터파크&스파 로우시즌 세트권' 패키지를 추천한다. 위 패키지는 주중·주말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야외·실내 시설 모두를 이용할 수 있다. 42% 할인된 금액으로 G마켓과 옥션에서 6월 30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 사진=롯데 아쿠아리움 © 플레이스엠 제공

3. 늦잠은 자도 연휴는 못 놓쳐! 도심에서 해양 생물들을 볼 수 있는 '롯데 아쿠아리움' (서울 잠실)
주말 늦잠도 필요하고 여행도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실내 액티비티 시설이다. 롯데 아쿠아리움에서는 벨루가, 훔볼트 펭귄 등을 비롯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잠실 롯데 타워에 위치하여 쇼핑은 물론 어드벤처, 전망대까지 다양한 형태로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연휴 아침부터 움직이기 싫은 여행객들에게 서울 도심에서 야경과 아쿠아리움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서울스카이+아쿠아리움 After 4 패키지’를 추천한다. 아쿠아리움 After 4는 4시 이후 입장이 가능하여 별도 구매 가격보다 26%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위 패키지는 쿠팡, 위메프, 티몬에서 6월 30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 사진=한국 민속촌 © 플레이스엠 제공

4. 전통 문화도 체험하고 놀이기구도 타고 1석 2조로 즐기는 '한국 민속촌' (경기도 용인)
조선시대의 마을을 복원해 놓은 민속마을과 15가지의 놀이기구들이 있는 놀이마을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전통문화 테마파크이다. SNS에서 화제가 되었던 추억의 벨튀 이벤트를 비롯하여 6월 1일부터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민속마을 내 공연스케줄이 변경되어 더욱 다양한 볼거리를 더했다.

추천하는 패키지는 어트랙션 시설과 민속마을 체험 두 곳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자유이용권’이다. 6월 생일자, 20대 청춘 등 다양한 이용층을 위한 할인 혜택들이 있으며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5. 강 위에서 즐긴다 ! 낭만적인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이랜드 크루즈' (서울 여의도&잠실)
여의도 한강공원과 잠실 한강공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랜드 크루즈는 강 위에서 낭만적인 연휴를 보내기 좋은 액티비티 시설이다. 여의도 선착장에서는 매일 이용이 가능하며, 잠실 선착장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만 이용이 가능하다.

야경과 함께 강 위에서 낭만적인 연휴를 보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불꽃 크루즈' 패키지를 추천한다. ‘불꽃 크루즈’ 패키지는 불꽃쇼와 반포대교의 분수쇼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토요일 야간에만 이용이 가능하다. 위 패키지는 위메프와 티몬에서 6월 30일 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