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휘닉스평창, 블루케니언 특가 이미지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이 6월1일에서 7월 12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블루캐니언 파격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월3일 밝혔다.

주중 종일권 1인1락카, 대인 32,500원, 소인 27,950원, 주말 종일권, 대인 35,750원, 소인 30,550원으로 정상가의 35% 할인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휘닉스 평창의 블루캐니언은 ‘고품격 지중해풍 물놀이 공간’으로 천혜의 자연조건과 지형적 특성을 잘 살리는 동시에 안전성과 기능성을 고려해 여타 다른 워터파크들과 차별화된다. 강원도의 맑은 공기와 1등급 수질의 ‘천연광천수’는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블루캐니언만의 자랑거리로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가 걱정인 부모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타잔풀, 개구리풀, 워터플레이 등 아이들을 위해 안전한 수심과 수온을 갖춘 유아전용 물놀이 공간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웨이브리버, 슬라이드 등 짜릿함을 주는 어트랙션과 유수풀, 스파 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설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한방탕, 웰빙 허브스파 등 피부개선 효과를 갖추고 있는 이벤트 스파 시설들도 인기가 높다.
가족과 함께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고객이라면 이번 파격특가 이벤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와 블루캐니언 이용문의는 휘닉스평창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