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밀란로랭(MILAN LAURENT)’ 2018 FW 모델로 얼굴을 알린 모델 이주은이 지난 3월 19일, DDP 하이서울쇼룸에서 개최된 ‘2019 FW 하이서울패션쇼’에 올랐다. 마지막 날인 22일엔 김미혜 디자이너의 컬쳐 크리에이션 슈즈 브랜드인 ‘엘노어(ELNORE)’의 쇼가 펼쳐졌다. 엘노어가 처음으로 선보인 쇼로 국내외 팬들에게 화제가 되었고, 모델 이주은은 우아한 캣워크로 주목을 받았다.
이주은은 8등신 몸매의 고양이를 닮은 외모의 소유자로, 여러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으며,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왔다. ‘MAHA’ 액세서리샵 뮤즈모델 활동, 브랜드 ‘보브’와 ‘에드하디’가 두타 면세점 및 신세계 인터내셔널에서 진행한 런웨이에도 참여하였다. 현재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JAJU’의 모델로 발탁되어 활동 중이며, 지난 4월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 ㈜케이센트(대표이사 김지호)와 인연이 닿아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케이센트는 ‘하트시그널 2’의 공유 닮은 꼴 한의사로 화제가 되었던 김도균, ‘미녀들의 수다’ 방영 당시 우즈벡 김태희라 불렸던 방송인 구잘을 비롯한 200여명의 대세 인플루언서들이 몸 담고 있는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이다. 얼마 전, 원조 아이돌 클릭비의 리더이자 래퍼인 우연석이 사외이사로 합류하여 활기를 더했다.

케이센트는 인플루언서와 팬들 간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최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인플루언서 인터뷰 콘텐츠 채널인 ‘아웃피드 - OUTFEED’를 개설하였다. 현재는 진짜 김도균을 만나볼 수 있는 ‘아무것도 아닌 제가 되기 싫었어요’ 편과 끊임없이 도전하는 구잘의 ‘아직도 못 해본 것들이 너무 많아요’ 편이 업로드되어 있다. 클릭비의 우연석 편 또한 24일 공개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모델 이주은 또한 케이센트와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제작해보고 싶다며 의지를 전했다. 특히 케이센트가 6월 런칭을 목표로 기획 중인 초대형 뷰티 프로젝트의 멤버로 참여 예정이라고 밝혔다. 케이센트 김민희 파트장은 “케이센트는 모델과 같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플루언서 캐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델 이주은님과도 인플루언서 광고 및 영상 컨텐츠를 작업하며 인플루언서로서의 역량을 한껏 끌어올릴 계획입니다.”라고 전하며 이주은과의 협업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