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은 가족 여행지 중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미국령으로 다른 동남아시아 여행지보다 치안이 좋고, 약 4시간 30분의 짧은 비행시간과 시차가 없어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지로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괌 렌터카를 이용한 쇼핑과 볼거리, 즐길거리가 한데 잘 어우러져 있다. 또한 한국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로는 돌핀크루즈를 꼽을 수 있다.
돌핀크루즈는 남태평양 바다 위에서 떼로 무리 지어 다니는 야생 돌고래들을 볼 수 있다. 돌핀크루즈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다양한 업체들이 진행하는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이용의 편의를 위해서는 넉넉하게 돌핀투어를 제공하면서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혜택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한국인 광객을 대상으로 한국사무실에서 업무를 지원 및 한인직원이 근무하는 업체에 예약하는 것을 제안한다.
괌, 사이판 렌트카 전문 밸류렌터카가 운영하는 '밸류 돌핀크루즈'는 돌핀크루즈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괌 현지와 한국 사무실에서 실시간으로 카카오톡, 전화, 홈페이지 질문답변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상담을 지원하고 있어 부담없이 돌핀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돌핀투어에 최적화된 47~73인승 전용 크루즈로 투어가 진행되며, 투어시간 동안 1층 갑판과 2층 갑판을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괌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크루즈를 타고 맑은 바다위를 미끄러지듯이 달리기 때문에 괌의 바다를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야생 거북이와 야생 돌고래를 직접 만날 수도 있다.
또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넓고 쾌적한 45인승 픽업 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버스 픽업부터 한인 가이드가 함께하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투어가 가능하며 수년간 행사 진행을 전문적으로 맡아온 한국인 가이드 및 베테랑 선장이 수시로 안전점검을 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투어를 할 수 있다.
더불어 괌 밸류돌핀크루즈는 6월 1일부터는 운행 시간도 다양해져서 오전 08:30~12:30 파트, 오전 10:30~14:30 파트, 오후 13:30~17:30 파트로 여행 일정에 맞는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현재 밸류 돌핀크루즈 가격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자 전원에게 아울렛, 레스토랑 등 괌 제휴 업체에서 10~15% 할인이 가능한 슈퍼패스카드를 100%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