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작년 1월에 전역한 후에 2월부터 약 8개월 동안 준비했습니다.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서 과목마다 단권화 노트를 만들고 회독수를 늘렸던 것이 이렇게 합격으로 이어졌네요.”
이것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을 통해 소방공무원 일반공채에 합격한 박은재 회원의 합격수기다.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홈페이지에 에듀윌을 통해 합격한 회원들의 ‘리얼 합격 스토리’ 페이지를 오픈, 다양한 합격생들의 합격 팁과 경험담을 공개중이다. 합격생들이 생생한 수기를 공유하면 에듀윌은 추첨을 통해 치킨, 백화점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중 8개월 만에 소방공무원 시험에 당당히 합격한 박은재 합격생의 합격 후기가 눈길을 끈다.
“저는 하루 7시간 정도 충분한 잠을 취하기도 했습니다. 주말에 한번씩은 친구들과 시간을 가지기도 하면서 스스로 스트레스를 관리하려고 했죠.”
그는 잠도 많이 자고, 놀기도 했지만 하루 10시간-11시간의 학습 시간은 반드시 지켰다고 한다. “저만의 요약노트를 만들어두면 아무래도 회독에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들게 되죠. 저는 그 점을 노렸던 것 같아요.”라는 박은재 합격생.
이처럼 에듀윌은 수많은 합격자를 보유하게 되면서, 이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합격 방법을 학습 과정 내에 그대로 담아내고 있다.
일례로 합격생의 82%가 당일 학습내용을 당일 복습한 것과 관련,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 등 학습 관리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독한 소방 평생패스’, ‘소방 확대 채용패스’ 등 에듀윌 소방공무원 대표 커리큘럼에도 모두 적용된 프로그램이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생의 리얼 합격 스토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