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브람스안마의자 모델 홍진영 © 김선혁


[투어타임즈=김선혁] 홍진영 안마의자로 유명한 브람스안마의자가 오는 24일 저녁 8시 36분 신세계홈쇼핑을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브람스생활건강에서 신세계홈쇼핑을 통해 판매하는 안마의자는 럭셔리(BRAMS-S2050) 제품으로 사출형으로 제작돼 깔끔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높인 최고급 제품이다.
또한 최신형 SL 타입 Long프레임(최장 133cm)를 적용했으며 여성들이 좋아하는 목,어깨, 허리, 엉덩이마사지 뿐만 아니라 발, 아킬레스건, 팔, 손 까지 특화적인 기능을 살린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신세계홈쇼핑은 평일저녁 8시 35분부터 9시 35분까지 홈쇼핑 판매 황금 시간대에 방송되는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20%의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쇼! 극한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어 브람스안마의자를 합리적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4일 신세계홈쇼핑 방송을 통해 브람스안마의자를 구입할 경우, KB카드로 구매시 20% 할인, 일시불 혜택 18만원, 자동주문 1만원 등 최대 약 55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세계홈쇼핑에서는 이근영, 강승일 쇼호스트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